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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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2모바일 광고소구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김윤희
2018-08모바일 동영상 광고의 광고효과 및 광고회피에 대한 연구: 지각된 침입성을 중심으로박명진
2019미세먼지 이슈의 귀인이 중국에 대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주도희
2020-02뷰티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와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맹탁
2011-02브랜드 커뮤니티 특성과 자기결정성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최수형
2015-02브랜드 확장시 브랜드 적합성과 스포츠 모델 적합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채린
2019브랜디드 콘텐츠가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민철
2019-02빅데이터를 활용한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예측 모형 개발김유나
2011-02사회생태학 관점에서 접근한 건강행동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고재영
2017-02사회책임활동광고 노출횟수와 광고내 브랜드 노출수가 브랜드 태도와 회상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경위
2017-02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SCCT)의 국내 적용과 반 기업 정서의 역할에 대한 연구진하령
2017-02설득지식모델 광고소구 관여도에 따른 네이티브광고 효과 연구정해원
2011-02소비자 애국심, 국가 이미지, 기업 이미지가 한국 기업의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오정한
2011-08소비자의 신념편향이 제품추론과 광고메시지 타당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김현숙
2016-08소비자의 위챗 비즈니스에 대한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뤼크
2014-02소셜 공중 세분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김동성
2016-02소셜 미디어 이용 동기에 따른 만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여명
2019-02소셜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이용동기가 네이티브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민지
2018-08소셜미디어 플랫폼에 따른 소셜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소셜미디어 광고에 관한 관계 연구: 중국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곽춘효
2013-02스토리텔링 광고의 메시지 구성요소와 관여도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정차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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