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70 to 89 of 185
Issue Date
Title
Author(s)
2015-08
담배회사의 사회공헌활동이 비흡연 대학생의 담배회사에 대한 태도, 흡연태도 및 흡연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필교
2011-02
대만 기업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종안령
2024
대체식품의 지각된 혁신특성이 소비자의 채택 및 지속에 미치는 영향
오준혁
2017-02
대학생 투표율을 제고하는 공공 캠페인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김정은
2007-02
대학생 폭음 행동에 대한 명시적 메시지와 암시적 메시지의 설득효과에 관한 연구
심현택
2008-02
동영상 UCC 광고 태도와 이용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김상범
2010-02
드라마형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신일기
2024
디지털 광고 리터러시 측정도구 개발
최미연
2023
디지털 광고 전략 수립을 위한 머신러닝 기반 예측 모형 연구
최윤우
2015-02
디지털사이니지의 사용자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
김소중
2022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제페토(ZEPETO) 메타버스에 나타난 광고효과 인식 연구
유가여
2008-02
마일리지 프로그램 속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지현
2008-08
매체 스케줄링 유형에 따른 효과에 관한 연구
전민진
2007-08
메시지 소구유형에 따른 유방암 캠페인 효과에 관한 연구
이지현
2008-02
모바일 광고 회피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들에 관한 연구
최인규
2015-02
모바일 광고소구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김윤희
2018-08
모바일 동영상 광고의 광고효과 및 광고회피에 대한 연구: 지각된 침입성을 중심으로
박명진
2019
미세먼지 이슈의 귀인이 중국에 대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주도희
2009-08
보건소 금연클리닉에 관한 개혁인지속성이 금연행동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종일
2020-02
뷰티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와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맹탁
1
2
3
4
5
6
7
8
9
10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