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 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9 to 38 of 48

Issue DateTitleAuthor(s)
2015-08담배회사의 사회공헌활동이 비흡연 대학생의 담배회사에 대한 태도, 흡연태도 및 흡연의도에 미치는 영향서필교
2017-02대학생 투표율을 제고하는 공공 캠페인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김정은
2018-08모바일 동영상 광고의 광고효과 및 광고회피에 대한 연구: 지각된 침입성을 중심으로박명진
2019미세먼지 이슈의 귀인이 중국에 대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주도희
2020-02뷰티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와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맹탁
2019브랜디드 콘텐츠가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민철
2019-02빅데이터를 활용한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예측 모형 개발김유나
2017-02사회책임활동광고 노출횟수와 광고내 브랜드 노출수가 브랜드 태도와 회상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경위
2017-02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SCCT)의 국내 적용과 반 기업 정서의 역할에 대한 연구진하령
2017-02설득지식모델 광고소구 관여도에 따른 네이티브광고 효과 연구정해원
2016-08소비자의 위챗 비즈니스에 대한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뤼크
2016-02소셜 미디어 이용 동기에 따른 만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여명
2019-02소셜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이용동기가 네이티브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민지
2018-08소셜미디어 플랫폼에 따른 소셜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소셜미디어 광고에 관한 관계 연구: 중국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곽춘효
2015-08스튜어드십 개념을 통해 살펴본 한국의 기부자 관리 현황 및 주요 쟁점 연구김아람
2017-02온라인 인터랙티브 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체험이 광고 태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문영인
2018-08왕홍의 속성이미지가 SNS이용자들의 사이트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임태군
2018-08왕홍이미지의 구성요인이 중국 SNS 이용자의 구매의도, 브랜드 태도,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강미준
2018-08위 미디어 이용 만족이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이은혜
2016-08위챗 공공플랫폼의 이미지와 중국 이용자의 자아 이미지와의 일치성이 플랫폼에 대한 태도, 구독의도, 그리고 공중관계성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묘페이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