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58 to 77 of 160

Issue DateTitleAuthor(s)
2007-08낙인수준이 낙인수준 및 금연행동의도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이선영
2015-08담배회사의 사회공헌활동이 비흡연 대학생의 담배회사에 대한 태도, 흡연태도 및 흡연의도에 미치는 영향서필교
2011-02대만 기업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종안령
2017-02대학생 투표율을 제고하는 공공 캠페인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김정은
2007-02대학생 폭음 행동에 대한 명시적 메시지와 암시적 메시지의 설득효과에 관한 연구심현택
2008-02동영상 UCC 광고 태도와 이용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김상범
2010-02드라마형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신일기
2015-02디지털사이니지의 사용자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김소중
2008-02마일리지 프로그램 속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강지현
2008-08매체 스케줄링 유형에 따른 효과에 관한 연구전민진
2007-08메시지 소구유형에 따른 유방암 캠페인 효과에 관한 연구이지현
2008-02모바일 광고 회피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들에 관한 연구최인규
2015-02모바일 광고소구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김윤희
2018-08모바일 동영상 광고의 광고효과 및 광고회피에 대한 연구: 지각된 침입성을 중심으로박명진
2019미세먼지 이슈의 귀인이 중국에 대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주도희
2009-08보건소 금연클리닉에 관한 개혁인지속성이 금연행동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종일
2020-02뷰티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와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맹탁
2011-02브랜드 커뮤니티 특성과 자기결정성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최수형
2009-08브랜드 네임과 브랜드 슬로건의 언어표기 방식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중국대학생을 중심으로오양
2007-02브랜드 커뮤니티 이용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정선교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