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GLOBAL SPORT INDUSTRY(글로벌스포츠산업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09 to 128 of 135

Issue DateTitleAuthor(s)
2016-08태권도 수련생 학부모의 도장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조운익
2016-02프로구단 홈경기의 일부를 모기업 사업장에 분산 실시할 때 구단 임직원의 인식도에 미치는 영향김완태
2017-02프로스포츠선수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활동에 관한 스포츠팬 인식조사공용현
2017-08프로스포츠팬의 구단 관여가 지역프로팀 및 지역 체육정책 인식에 미치는 영향계은영
2017-02프로야구 구단 엠블럼에 관한 연구 : 한국, 미국, 일본을 중심으로지민우
2015-02프로야구 구단의 효율적 티켓 가격 전략수립을 위한 요인별 비교분석박예지
2014-02프로야구 소비자 지출수준에 따른 관람서비스 만족도 및 재관람의도 비교분석박종성
2016-02프로야구 스마트폰 동영상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정서임
2016-02프로야구 여성관중의 경기관람요인이 재방문 및 권유의사에 미치는 영향박경수
2015-08프로야구 팬의 경기관람결정요인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양송이
2018-08프로야구구단 CRM을 위한 고객생애가치(CLV) 지표 산출 및 활용 방안백창훈
2013-02프로축구 기사에 대한 프로축구 선수들의 의식 조사 및 선수들의 제언에 관한 연구김세훈
2014-08프로축구 여성 서포터즈의 문화적 특성과 젠더권태정
2020-02피트니스 클럽 이용자의 운동능력향상 보조물 섭취에 대한 인식 연구박효정
2017-08한국 시장에서의 그린스포츠 현황에 관한 초석 연구 : K-League 구단을 중심으로전종환
2018-08한국 여자배구 대표팀의 처우에 대한 현실 고찰 및 정책적 제안공수빈
2020-02한국 은퇴 여자축구 선수들의 삶에 대한 내러티부 연구김성영
2014-02한국 프로야구 관중의 여성화가 구단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민경희
2018-02한국 프로야구 관중의 응원활동에 관한 인식 연구유재형
2016-08한국야구 발전에 기여한 백상 장기영에 관한 연구조희준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