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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환경의식, 설득 커뮤니케이션과 친환경 유아동복 구매에 대한 태도변화정재은
2019-02한정판 제품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이고은
2019-02개인맞춤형 제품추천 애플리케이션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이은아
2019-02중국 소수민족 머리 장신구의 표현 특성장연
2019-02라슬로 모홀리 나기의 회화를 응용한 애슬레저 패션 디자인김예술
2019-02중국 소수민족 회족(回族) 복식의 특성을 활용한 패션디자인이사함
2019-02시니어 시프트를 고려한 고령 여성의 체형 분류와 토르소 원형 개발김아영
2019-02패션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계정 이용동기와 충성도이소현
2018-08TV홈쇼핑 채널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전환장벽: 패션상품 구매를 중심으로안경애
2018-08명품브랜드 패션 전시에 대한 소비자 인식 네트워크 분석조방비
2018-08중국 경극(京劇) 의상의 디자인 특성을 응용한 패션 디자인왕매홍
2018-08자수기법과 자수폭에 따른 기계자수원단의 물성변화장은정
2018-08데이비드 호크니의 회화 특성을 활용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최연수
2018-08현대 아동복 컬렉션에 나타난 찬환경 디자인 특성이소연
2018-02패션소비자의 네트워킹 유형과 브랜드현저성 지각강미영
2018-02패션 소셜인플루언서의 영향력과 제품속성과의 상호작용유선영
2018-02주름 특성을 활용한 남성 재킷 디자인김희정
2018-02발의 형태, 보행특성, 착화특성에 의한 발의 불편감문은미
2018-02해체주의 '차연'적 표현 특성을 활용한 남성 패션 디자인이한나
2018-02데님 소재와 조각보 모티프를 활용한 생활한복 디자인이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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