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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
Author(s)
2015-02
타셈 싱(Tarsem Singh)영화의상에 나타난 매직리얼리즘 특성
양수현
2021
타오바오 라이브 커머스 소비 체험에 대한 연구
왕맹맹
2021
톰 브라운 패션디자인에 나타난 풍자적 표현
김연주
2009-02
트윈세대 여학생을 위한 슬랙스 패턴 연구
신기영
2012-08
파워 숄더 래글런 슬리브 재킷의 어깨 높이와 어깨 넓이 변화에 따른 시각적 이미지
이시백
2023
패션 버티컬 플랫폼 쇼핑
성유주
2010-08
패션 브랜드 관여도, 주관적 지식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소비자-브랜드 관계형성에 미치는 영향
박은미
2014-02
패션 브랜드의 버티컬 SNS를 통한 광고 이미지 전략적 소구
신인준
2019-02
패션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계정 이용동기와 충성도
이소현
2024
패션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채널 전환
김가은
2018-02
패션 소셜인플루언서의 영향력과 제품속성과의 상호작용
유선영
2009-08
패션 수입브랜드 자산에 대한 실무자와 소비자 간 평가차이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류문상
2021
패션 앱을 통한 증강현실 쇼핑경험
이하림
2013-02
패션 정보지에 나타난 직물의 구성요소별 재질감과 이미지
김미진
2022
패션 중고명품 구매 동기
고은지
2009-02
패션 트랜드 정보지에 나타난 니트 소재 분석
정승령
2022
패션리테일에서 원활한 옴니채널 경험의 역할
이완기
2022
패션상품 숏폼 동영상 소구 유형과 BGM적합성: 유저타입을 중심으로
이페이
2021
패션상품 추천시스템의 서비스품질과 만족도
윤지현
2017-02
패션상품정보 탐색과 공유: SNS 몰입과 이용동기의 영향을 중심으로
신현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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