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ENGLISH EDUCATION(영어교육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1 to 40 of 47

Issue DateTitleAuthor(s)
2010-02안정 상태 L2 영어 학습자의 말하기 오류 분석노선경
2009-02영어 능력별 초등학생 집단의 학습전략과 정의적 변인에 관한 연구현석분
2012-02영어 독해 시험에서 상위인지 전략 사용에 관한 연구안창용
2013-08영어 말하기 학습용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의 분석과 학습자들의 인식조사노재준
2007-02영어 문법 학습에 대한 입력 처리 교수와 발화를 강화한 의식 고양 교수의 효과김도연
2011-08영어 사교육 경험과 학부모의 사회계층이 학업성취도와 학습동기에 미치는 영향박은숙
2011-08영어전용수업과 이중언어수업 비교를 통한 초급 영어 학습자의 교육적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 대학생을 중심으로 -김수진
2014-08영어회화교재에 나타난 담화표지어 비교임민경
2021온라인 영어 말하기 수업에서의 동기, 불안 및 ARCS 전략 인식 양상 분석김가연
2017-02유치원 영어교사의 자질과 인성 연구정하랑
2017-02전략적 계획활동으로서 입력 기반의 영어 읽기와 출력 기반의 영어 쓰기가 한국 대학생들의 영어 말하기 능력, 의사소통 전략 사용, 말하기 불안에 미치는 영향이동주
2022중학교 영어 기초학력 부진 학생을 위한 파닉스에 기초한 읽기 지도: 온라인수업을 통한 개별화 지도에 대한 실행연구임슬기
2013-08중학생을 위한 다문화 영어 수업 지도안 개발을 위한 연구김보배
2008-08중학생의 영어 듣기 학습 방해 요인 연구박영주
2012-02체험 활동에 대한 이야기 구성을 통한 홈스쿨링의 영어 학습 모형유동완
2010-08초등학교 영어교과서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분석성주영
2018-02콘코던스 피드백 활용의 효과황은미
2014-08탈북 청소년의 남한에서의 영어교육경험 연구김주영
2007-02피드백 유형이 한국 대학생의 영어쓰기 능력향상에 미치는 효과류영숙
2015-08한국 EFL 고등학교 학습자들의 '형용사+명사', '동사+명사' 연어 지식에 관한 연구김은선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