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 | LMX와 변화저항의 관계에서 심리적 임파워먼트의 매개효과 | 김수봉 |
2021 | Malone의 내재적 동기이론에 근거한 교육용 게임 활용 경험과 가치체계 분석 | 염주영 |
2015-02 | McLuhan의 매체론에서 본 지식창조과정의 개념적 모형 개발 | 서정윤 |
2016-08 | MOOCs의 교육적 사용성 증진을 위한 UDL기반 어포던스 설계원리 | 천미경 |
2022 | MZ 세대가 인식하는 잡 크래프팅과 일의 의미가 직무 열의에 미치는 영향에서 임파워링 리더십의 조절된 매개효과 검증 | 방지원 |
2017-02 | NCS 기반 고교 직업교육과정에서 전문교과 교사의 마이크로프로세서 교수역량 모델 개발 및 중요도 분석 | 임종현 |
2021 | Nussbaum의 역량 접근법에 근거한 국내외 교육 공적개발원조 연구 동향 비교 분석 | 오여진 |
2014-08 | SNS 기반의 협력학습에서 사고를 촉진하기 위한 질문전략이 논증의 질 및 협력부하에 미치는 영향 | 엄림 |
2013-08 | SNS를 활용한 건강체력교실의 운영효과 및 영향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 윤순혜 |
2019-02 | The Effects of Feedback as Conflict-resolver and Conflict-driver on Learning Outcomes and Error Correction | Jooeun Choi |
2019-02 | The Effects of Visual Representation Fidelity and Self-Explanation Prompts on Mental Model Formation and Cognitive Load in Adaptive Learning Environment | Hyun Joo |
2023 | Vygotsky 발달이론에 비추어 본 게임기반오브체니 프로그램 개발 연구 | 임애련 |
2009-02 | wiki 기반 CSCL의 논쟁지원도구 설계연구 | 김수현 |
2021 | 가상현실 아바타를 활용한 군인 상담에서의 공감적 이해와 교류 경험 | 장유진 |
2017-08 | 가상현실 콘텐츠의 인터페이스 개선을 위한 교수 전략 연구 | 나기현 |
2011-02 | 가치지향 기업교육을 위한 SNS(Social Network Service) 기반 지식생태계에 관한 연구 | 김천지 |
2014-08 | 감성역량 모델 및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 강윤진 |
2017-02 | 개념도 기반의 성찰 활동 유형과 지원 전략 제공 여부가 개념변화에 미치는 영향 | 송종숙 |
2010-08 | 게임기반 참여적 성찰세션을 적용한 실천학습(Action Learning) 프로그램 개발 | 임애련 |
2022 | 경력적응성과 주관적 경력성공의 관계에서 잡크래프팅의 매개효과와 조직 내 네트워크의 조절된 매개효과 | 양지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