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EDUCATIONAL TECHNOLOGY(교육공학과)"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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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2LMX와 변화저항의 관계에서 심리적 임파워먼트의 매개효과김수봉
2021Malone의 내재적 동기이론에 근거한 교육용 게임 활용 경험과 가치체계 분석염주영
2015-02McLuhan의 매체론에서 본 지식창조과정의 개념적 모형 개발서정윤
2016-08MOOCs의 교육적 사용성 증진을 위한 UDL기반 어포던스 설계원리천미경
2022MZ 세대가 인식하는 잡 크래프팅과 일의 의미가 직무 열의에 미치는 영향에서 임파워링 리더십의 조절된 매개효과 검증방지원
2017-02NCS 기반 고교 직업교육과정에서 전문교과 교사의 마이크로프로세서 교수역량 모델 개발 및 중요도 분석임종현
2021Nussbaum의 역량 접근법에 근거한 국내외 교육 공적개발원조 연구 동향 비교 분석오여진
2014-08SNS 기반의 협력학습에서 사고를 촉진하기 위한 질문전략이 논증의 질 및 협력부하에 미치는 영향엄림
2013-08SNS를 활용한 건강체력교실의 운영효과 및 영향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윤순혜
2019-02The Effects of Feedback as Conflict-resolver and Conflict-driver on Learning Outcomes and Error CorrectionJooeun Choi
2019-02The Effects of Visual Representation Fidelity and Self-Explanation Prompts on Mental Model Formation and Cognitive Load in Adaptive Learning EnvironmentHyun Joo
2023Vygotsky 발달이론에 비추어 본 게임기반오브체니 프로그램 개발 연구임애련
2009-02wiki 기반 CSCL의 논쟁지원도구 설계연구김수현
2021가상현실 아바타를 활용한 군인 상담에서의 공감적 이해와 교류 경험장유진
2017-08가상현실 콘텐츠의 인터페이스 개선을 위한 교수 전략 연구나기현
2011-02가치지향 기업교육을 위한 SNS(Social Network Service) 기반 지식생태계에 관한 연구김천지
2014-08감성역량 모델 및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강윤진
2017-02개념도 기반의 성찰 활동 유형과 지원 전략 제공 여부가 개념변화에 미치는 영향송종숙
2010-08게임기반 참여적 성찰세션을 적용한 실천학습(Action Learning) 프로그램 개발임애련
2022경력적응성과 주관적 경력성공의 관계에서 잡크래프팅의 매개효과와 조직 내 네트워크의 조절된 매개효과양지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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