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 Deleuze 철학에 비추어 본 독서교육생태계의 개념적 모형 개발 : 해석학적 현상학 연구를 바탕으로 | 최소희 |
2009-02 | DEVELOPING A FRAMEWORK TO DESIGN E-PBL COURSE IN CSCL ENVIRONMENT | 이경미 |
2015-02 | DEVELOPING AN ASSESSMENT MODEL FOR TEACHERS IN TANZANIA: IMPLICATIONS OF THE KOREAN TEACHING PROFESSION | 상가 |
2023 | Dewey의 ‘교육적 경험’에 기반한 청소년 실천공동체 학습모형 개발 | 주수원 |
2021 | Dewey의 ‘하나의 경험’에 기반한 사례기반학습의 교수전략 탐색 | 채주혜 |
2009-02 | e-포트폴리오 학습 환경에서 활동 인식 지원 도구의 설계 기반 연구 | 전은화 |
2012-08 | Effects of Adaptive Instruction to Learner Expertise and Bimodal Worked-Out Examples | 시지현 |
2007-08 | GBS 웹기반 학습환경에서 시나리오 운영활동의 유형이 학습 동기에 미치는 영향 | 박희정 |
2016-02 | Guidelines for the Design of Culturally Flexible MOOC Platforms: A Comparison of Korean and non-Korean Learner Preferences | 윤환선 |
2018-02 | Heidegger 존재론에 비추어 본 교육공학 재개념화 | 류재훈 |
2014-02 | HRD 담당자의 실천적 성찰에 기반한 기술적 전문성에 관한 연구 | 이상아 |
2017-08 | HRD 담당자의 전문성 규명에 관한 연구: Deleuze와 Guattari의 노마디즘을 기반으로 | 이종찬 |
2012-02 | HRD 활동이 기업 구성원의 핵심가치 공유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2015-02 | HRD담당자의 활동체제 확장에 관한 문화기술지 연구: 문화역사적 활동이론을 중심으로 | 김소현 |
2017-02 | LMX와 변화저항의 관계에서 심리적 임파워먼트의 매개효과 | 김수봉 |
2021 | Malone의 내재적 동기이론에 근거한 교육용 게임 활용 경험과 가치체계 분석 | 염주영 |
2015-02 | McLuhan의 매체론에서 본 지식창조과정의 개념적 모형 개발 | 서정윤 |
2016-08 | MOOCs의 교육적 사용성 증진을 위한 UDL기반 어포던스 설계원리 | 천미경 |
2022 | MZ 세대가 인식하는 잡 크래프팅과 일의 의미가 직무 열의에 미치는 영향에서 임파워링 리더십의 조절된 매개효과 검증 | 방지원 |
2017-02 | NCS 기반 고교 직업교육과정에서 전문교과 교사의 마이크로프로세서 교수역량 모델 개발 및 중요도 분석 | 임종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