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EDUCATIONAL TECHNOLOGY(교육공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4 to 43 of 228

Issue DateTitleAuthor(s)
2023Deleuze 철학에 비추어 본 독서교육생태계의 개념적 모형 개발 : 해석학적 현상학 연구를 바탕으로최소희
2009-02DEVELOPING A FRAMEWORK TO DESIGN E-PBL COURSE IN CSCL ENVIRONMENT이경미
2015-02DEVELOPING AN ASSESSMENT MODEL FOR TEACHERS IN TANZANIA: IMPLICATIONS OF THE KOREAN TEACHING PROFESSION상가
2023Dewey의 ‘교육적 경험’에 기반한 청소년 실천공동체 학습모형 개발주수원
2021Dewey의 ‘하나의 경험’에 기반한 사례기반학습의 교수전략 탐색채주혜
2009-02e-포트폴리오 학습 환경에서 활동 인식 지원 도구의 설계 기반 연구전은화
2012-08Effects of Adaptive Instruction to Learner Expertise and Bimodal Worked-Out Examples시지현
2007-08GBS 웹기반 학습환경에서 시나리오 운영활동의 유형이 학습 동기에 미치는 영향박희정
2016-02Guidelines for the Design of Culturally Flexible MOOC Platforms: A Comparison of Korean and non-Korean Learner Preferences윤환선
2018-02Heidegger 존재론에 비추어 본 교육공학 재개념화류재훈
2014-02HRD 담당자의 실천적 성찰에 기반한 기술적 전문성에 관한 연구이상아
2017-08HRD 담당자의 전문성 규명에 관한 연구: Deleuze와 Guattari의 노마디즘을 기반으로이종찬
2012-02HRD 활동이 기업 구성원의 핵심가치 공유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5-02HRD담당자의 활동체제 확장에 관한 문화기술지 연구: 문화역사적 활동이론을 중심으로김소현
2017-02LMX와 변화저항의 관계에서 심리적 임파워먼트의 매개효과김수봉
2021Malone의 내재적 동기이론에 근거한 교육용 게임 활용 경험과 가치체계 분석염주영
2015-02McLuhan의 매체론에서 본 지식창조과정의 개념적 모형 개발서정윤
2016-08MOOCs의 교육적 사용성 증진을 위한 UDL기반 어포던스 설계원리천미경
2022MZ 세대가 인식하는 잡 크래프팅과 일의 의미가 직무 열의에 미치는 영향에서 임파워링 리더십의 조절된 매개효과 검증방지원
2017-02NCS 기반 고교 직업교육과정에서 전문교과 교사의 마이크로프로세서 교수역량 모델 개발 및 중요도 분석임종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