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Ph.D.)20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24지각된 대체불가능토큰(NFT)의 특성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홍원준
2024한국 필란트로피의 확장 가능성 탐색박장원
2024메시지 프레임 및 소구유형이 기업이미지, ESG 인식,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박란희
2023물질문화로서 음반 미디어 중간 판매상에 관한 문화연구이상진
2023유료 Over The Top(OTT) 서비스 이용자의 전환의도와 대안탐색행동의 영향 요인연구박만수
2023뷰티기업 소셜미디어 마케팅 메시지 전략과 정보원 전략의 효과 연구왕연
2023동시대 미술 커뮤니케이션 연구기국간
2022온라인 게임규제의 적정성 연구박현아
2021개발도상국 교육방송 지원을 위한 한국 교육방송 모델 수립과 적용 : 가치사슬 분석을 중심으로손홍석
2021The Effects of Perceived Corporate Philanthropy on Brand Equity and Consumer Loyalty한세현
2020-08기부 관련 보도가 기부 인식과 참여 의향에 미치는 영향 - 토픽 모델링의 적용정가은
2014-08안전문화요인이 안전행태에 미치는 영향김성연
2016-08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계약 관련 분쟁에 관한 연구박성순
2016-08언론의 초상권 침해에 있어 면책사유 적용에 관한 연구:동세호
2018-02시각장애인의 저작물 접근과 향유에 대한 공익가치론적 연구이영희
2017-08한•중 토크쇼 프로그램의 포맷 특성에 관한 연구: JTBC의 <비정상회담>과 후난위성방송의 <천천향상>(天天向上)을 중심으로우슈앙
2017-08한국 미디어에 재현된 그리스의 국가 이미지에 관한 연구: TV 여행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를 중심으로Volakou Vasiliki
2017-08중한 공동제작 예능프로그램의 포맷 구성요소가 중국 시청자의 시청 태도 및 시청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이응추
2017-08중국 웹 자체제작 예능 프로그램의 시청동기와 내용적 특성이 만족도와 이용효과에 미치는 영향하원
2017-08인터넷 개인방송의 매체적 특성 및 이용자 능동적 행위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차나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