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Master) 59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16-08한국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중국 내 수용에 관한 연구: MBC의 <나는 가수다>와 tvN의 <꽃보다 누나>를 중심으로양려송
2016-08한국과 중국의 TV드라마 및 영화 PPL 효과 비교연구사첩
2016-08중국 메신저 앱 품질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호지기
2016-08청년세대의 리얼리티 TV 프로그램 수용에 관한 연구이다혜
2016-08중국 시청자들의 한국 포맷 프로그램의 이용과 충족에 관한 연구: 시청동기 및 시청만족도를 중심으로정림원
2016-08OTT(Over The Top) 사업자 경쟁구조에 관한 연구김진
2017-02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와 혐오의 문화정치장소연
2017-02뷰티 유튜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특성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성과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주링즈
2017-02크라우드펀딩 달성률과 잔여시간, 인지 네트워크 중심성이 펀딩 태도와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권혜인
2017-02포맷 교역 TV 프로그램의 문화적 혼종성에 관한 연구한향의
2017-02SNS 홍보가 국회의원 선거 유권자의 투표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몽골의 경우다시계렐톨
2017-02베이비붐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이용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김근수
2020-02한국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중국 내 변용에 관한 연구정천원
2020-02중국 청년세대의 토크쇼 프로그램 수용에 관한 연구딩종리
2020-02트랜스미디어 콘텐츠의 서사 확장성과 기술적 담화 분석전혜미
2020-02중국 인터넷에서 공인 명예권 침해 사건에 대한 판결분석이흔양
2020-02온라인 동영상 광고의 강제 노출 여부와 노출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조예청
2020-02중국에서 이모티콘 관련 초상권 침해에 관한연구이나
2020-02위성방송의 확장된 브랜드 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장설동
2020-02쌍용자동차 사태 언론보도의 이념적 편향성 연구박재상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