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MEDIA COMMUNICATION(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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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2UGC 정보품질과 수용자의 주관적 인식이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샤오홍슈를 중심으로왕홍양
2019관찰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재현하는 리얼리티 속성에 대한 연구우박영
2016-02기업의 SNS 홍보와 친구 추천이 소비자 구매의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섭방방
2015-02기업의 위기 이력과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공중의 관여도 간의 상호작용효과 연구김지혜
2019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의 이용 만족도와 지속사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연구송은지
2020-02디지털 성범죄에 대한 젠더 갈등의 프레이밍 연구김수연
2016-02디지털 환경에서의 뉴스저작권 침해에 대한 사례 및 전문가 인식 연구정삼희
2013-08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의 시청이 사랑스타일에 미치는 영향최미경
2019-02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서 중국의 짧은 동영상(Short Clip) 애플리케이션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분석 -더우인(Tik Tok)을 중심으로-관부원
2016-08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계약 관련 분쟁에 관한 연구박성순
2017-02베이비붐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이용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김근수
2020-02베트남 소셜 미디어에서 재현된 한국 국가 이미지가 한국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찬하이미
2013-08베트남에서의 한류 열풍: 한국 텔레비전 드라마를 중심으로뉴엔한나
2020-02부정적 뉴스에 등장하는 광고모델에 대한 감정적 인식 및 관여도가 수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진얀링
2019-02뷰티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와 콘텐츠 특성이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구결이
2017-02뷰티 유튜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특성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성과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주링즈
2018-02사회갈등에 대한 뉴스 프레이밍 연구배유진
2013-08사회적 갈등 이슈에 관한 뉴스 프레임 분석김현우
2013-08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자의 결속형, 교량형 사회자본과, 인지된 네트워크 중심성이 심리에 미치는 영향의 연구이미혜
2020-02소셜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최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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