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2 | SNS 서비스 품질 요인이 사용자 만족, 몰입, 및 사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무초 |
2017-02 | SNS 홍보가 국회의원 선거 유권자의 투표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몽골의 경우 | 다시계렐톨 |
2013-08 | SNS서비스를 통한 광고 효과 | 초청 |
2015-08 | SNS에서 인터넷 쇼핑몰 마케팅 활동과 이용자 추천이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노암 |
2021 | SNS에서 캐릭터 중심 브랜디드 콘텐츠의 스토리텔링 연구 | 윤설화 |
2014-08 | SNS에서의 사회적 동조, 통제소재, 메시지 방향성이 메시지 신뢰도와 확산의도에 끼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은경 |
2014-08 | SNS의 이용 정도와 개방적 이용, 폐쇄적 이용이 SNS의 이용 동기, 관계 혜택, 피로감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이주헌 |
2020-08 | Social Media Use and Political Participation in Kazakhstan: The Mediating Role of Discussion and Efficacy | 악싸쉐바사울레 |
2022 | The Effect of the Characteristics of Instagram Stores on Purchase Intention among Nigerian Users | 조나와네이미 |
2021 | The Effects of Perceived Corporate Philanthropy on Brand Equity and Consumer Loyalty | 한세현 |
2020-02 | TV간접광고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마소소 |
2023 | UCC 플랫폼의 정동노동과 감정구조에 관하여 | 김태현 |
2019-02 | UGC 정보품질과 수용자의 주관적 인식이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샤오홍슈를 중심으로 | 왕홍양 |
2020-08 | Z세대의 웹드라마 이용동기에 관한 연구 | 이경 |
2021 | 개발도상국 교육방송 지원을 위한 한국 교육방송 모델 수립과 적용 : 가치사슬 분석을 중심으로 | 손홍석 |
2021 | 걸그룹의 미디어 재현과 여성 팬의 수용에 관한 연구 | 장호추 |
2021 | 공연 오프닝 영상이 관객의 관람만족도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전 인식정도를 조절변수로 | 유효정 |
2021 | 공익연계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이용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적 공감능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의연군 |
2022 | 공익적 라이브 커머스와 쇼 호스트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안택흔 |
2019 | 관찰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재현하는 리얼리티 속성에 대한 연구 | 우박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