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MEDIA COMMUNICATION(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5 to 34 of 193

Issue DateTitleAuthor(s)
2014-02SNS 서비스 품질 요인이 사용자 만족, 몰입, 및 사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무초
2017-02SNS 홍보가 국회의원 선거 유권자의 투표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몽골의 경우다시계렐톨
2013-08SNS서비스를 통한 광고 효과초청
2015-08SNS에서 인터넷 쇼핑몰 마케팅 활동과 이용자 추천이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노암
2021SNS에서 캐릭터 중심 브랜디드 콘텐츠의 스토리텔링 연구윤설화
2014-08SNS에서의 사회적 동조, 통제소재, 메시지 방향성이 메시지 신뢰도와 확산의도에 끼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고은경
2014-08SNS의 이용 정도와 개방적 이용, 폐쇄적 이용이 SNS의 이용 동기, 관계 혜택, 피로감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이주헌
2020-08Social Media Use and Political Participation in Kazakhstan: The Mediating Role of Discussion and Efficacy악싸쉐바사울레
2022The Effect of the Characteristics of Instagram Stores on Purchase Intention among Nigerian Users조나와네이미
2021The Effects of Perceived Corporate Philanthropy on Brand Equity and Consumer Loyalty한세현
2020-02TV간접광고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마소소
2023UCC 플랫폼의 정동노동과 감정구조에 관하여김태현
2019-02UGC 정보품질과 수용자의 주관적 인식이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샤오홍슈를 중심으로왕홍양
2020-08Z세대의 웹드라마 이용동기에 관한 연구이경
2021개발도상국 교육방송 지원을 위한 한국 교육방송 모델 수립과 적용 : 가치사슬 분석을 중심으로손홍석
2021걸그룹의 미디어 재현과 여성 팬의 수용에 관한 연구장호추
2021공연 오프닝 영상이 관객의 관람만족도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전 인식정도를 조절변수로유효정
2021공익연계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이용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적 공감능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의연군
2022공익적 라이브 커머스와 쇼 호스트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안택흔
2019관찰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재현하는 리얼리티 속성에 대한 연구우박영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