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MEDIA COMMUNICATION(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 to 22 of 97

Issue DateTitleAuthor(s)
2018-08Defining OthernessLaura Kuhlig
2019Factors Influencing Users'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Continue Following Brand Accounts on InstagramChong Lee San
2018-02K-POP의 중국 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EXO'와 'F(x)'를 중심으로황신음
2018-08OTT 서비스의 품질특성, 사용자 특성이 만족도, 충성도,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심동윤
2016-08OTT(Over The Top) 사업자 경쟁구조에 관한 연구김진
2014-02SNS 서비스 품질 요인이 사용자 만족, 몰입, 및 사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무초
2017-02SNS 홍보가 국회의원 선거 유권자의 투표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몽골의 경우다시계렐톨
2013-08SNS서비스를 통한 광고 효과초청
2015-08SNS에서 인터넷 쇼핑몰 마케팅 활동과 이용자 추천이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노암
2014-08SNS에서의 사회적 동조, 통제소재, 메시지 방향성이 메시지 신뢰도와 확산의도에 끼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고은경
2014-08SNS의 이용 정도와 개방적 이용, 폐쇄적 이용이 SNS의 이용 동기, 관계 혜택, 피로감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이주헌
2020-02TV간접광고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마소소
2019-02UGC 정보품질과 수용자의 주관적 인식이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샤오홍슈를 중심으로왕홍양
2019관찰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재현하는 리얼리티 속성에 대한 연구우박영
2016-02기업의 SNS 홍보와 친구 추천이 소비자 구매의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섭방방
2015-02기업의 위기 이력과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공중의 관여도 간의 상호작용효과 연구김지혜
2019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의 이용 만족도와 지속사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연구송은지
2020-02디지털 성범죄에 대한 젠더 갈등의 프레이밍 연구김수연
2016-02디지털 환경에서의 뉴스저작권 침해에 대한 사례 및 전문가 인식 연구정삼희
2013-08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의 시청이 사랑스타일에 미치는 영향최미경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