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MEDIA COMMUNICATION(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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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8청년세대의 리얼리티 TV 프로그램 수용에 관한 연구이다혜
2023커뮤니티 기반 소셜커머스에서 사회적 자본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웅아정
2022코로나19 기간 웹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시청자의 확산 및 수용 행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기은행
2023콘텐츠형 라이브 커머스에서 소비자 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고아적
2022콩트형 PPL 광고속성이 틱톡 사용자의 지속적 시청동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유서향
2017-02크라우드펀딩 달성률과 잔여시간, 인지 네트워크 중심성이 펀딩 태도와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권혜인
2020-02트랜스미디어 콘텐츠의 서사 확장성과 기술적 담화 분석전혜미
2022틱톡과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 대상화와 신체 불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예현
2023틱톡에서 인지된 펫 인플루언서의 특성 및 시청동기와 유기동물 입양 의도 간의 상관관계: 우울감 해소의 매개효과 중심으로왕페이
2018-08패션 1인 미디어 이용이 수용자 패션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위챗 패션 공식계정을 중심으로송설설
2021패션 이커머스의 구매요인이 소비자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이위지애
2021패션 인플루언서의 매력성과 콘텐츠속성이 콘텐츠 태도, 제품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수화
2013-08페이스북 이용자들의 인지네트워크 특성이 정보 신뢰도와 정보 확산의도에 미치는 영향최소영
2017-02포맷 교역 TV 프로그램의 문화적 혼종성에 관한 연구한향의
2022학벌과 출신 지역의 미디어 재현과 청년세대의 감정구조에 관한 연구나진희
2018-08한·중 시나리오 공유 영화의 중국 내 수용에 관한 연구대희각
2023한국 관련 틱톡 브이로그 특성이 한국 방문의도와 국가이미지와의 관계: 한류관심도의 조절효과정유일
2019한국 리메이크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중국 내 변용에 관한 연구박오
2016-08한국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중국 내 수용에 관한 연구: MBC의 <나는 가수다>와 tvN의 <꽃보다 누나>를 중심으로양려송
2017-08한국 미디어에 재현된 그리스의 국가 이미지에 관한 연구: TV 여행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를 중심으로Volakou Vasilik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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