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MEDIA COMMUNICATION(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12 to 131 of 193
Issue Date
Title
Author(s)
2024
자선 NFT 아트 특성과 기부자 지각된 혜택이 NFT 모금 프로젝트의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우산
2018-02
재난보도에 대한 한⦁중⦁미 일간지의 비교연구
왕민
2021
정보 엔트로피가 모바일 화장품 앱 이용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공의진
2022
중·한의 언론윤리강령 비교분석
손령
2016-02
중국 내 한류문화의 수용에 관한 연구
담홍월
2016-08
중국 메신저 앱 품질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지기
2020-08
중국 법원 ‘사진저작권(图片著作权) 트롤’에 대한 인식조사연구:판례분석을 중심으로
양청원
2021
중국 브이로그 광고속성과 인지된 광고수용요인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로림
2018-08
중국 소비자의 옥외광고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 연예인 옥외광고 중심으로
노완영
2019-02
중국 소셜 네트워크(웨이보) 왕홍(网红) 광고특성이 이용자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왕각
2022
중국 소셜커머스 플랫폼 샤오홍슈의 기술적 특성 및 콘텐츠 특성이 수용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은명루
2021
중국 소셜커머스 플랫폼 샤오홍슈의 서비스 및 이용자 특성이 만족도와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위신
2021
중국 쇼트 클립 OTT 콘텐츠 표현의 규제에 관한 법규정 및 판례 연구
오춘선
2016-02
중국 수용자의 한국 대중문화 수용에 관한 연구: 한국 드라마와 K-Pop의 수용을 중심으로
양상
2016-08
중국 시청자들의 한국 포맷 프로그램의 이용과 충족에 관한 연구: 시청동기 및 시청만족도를 중심으로
정림원
2015-08
중국 여성의 한국 드라마 수용에 관한 연구
가탁초
2020-08
중국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간의 유료 회원 서비스 경쟁에 관한 연구
황소배
2019
중국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특성과 사용자의 심리적 요소가 유료 VIP 서비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동효홍
2018-08
중국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서 임베디드 광고의 특성이 시청자 감정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엽적
2018-02
중국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의 비즈니스 모델 비교분석:
주질정
1
2
3
4
5
6
7
8
9
10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