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MEDIA COMMUNICATION(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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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재난보도에 대한 한⦁중⦁미 일간지의 비교연구왕민
2016-02중국 내 한류문화의 수용에 관한 연구담홍월
2016-08중국 메신저 앱 품질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호지기
2018-08중국 소비자의 옥외광고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 연예인 옥외광고 중심으로노완영
2019-02중국 소셜 네트워크(웨이보) 왕홍(网红) 광고특성이 이용자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왕각
2016-02중국 수용자의 한국 대중문화 수용에 관한 연구: 한국 드라마와 K-Pop의 수용을 중심으로양상
2016-08중국 시청자들의 한국 포맷 프로그램의 이용과 충족에 관한 연구: 시청동기 및 시청만족도를 중심으로정림원
2015-08중국 여성의 한국 드라마 수용에 관한 연구가탁초
2019중국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특성과 사용자의 심리적 요소가 유료 VIP 서비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동효홍
2018-08중국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서 임베디드 광고의 특성이 시청자 감정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고엽적
2018-02중국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의 비즈니스 모델 비교분석:주질정
2017-08중국 웹 자체제작 예능 프로그램의 시청동기와 내용적 특성이 만족도와 이용효과에 미치는 영향하원
2018-02중국 인터넷 개인방송 시청만족도 및 재시청의도에 관한 연구주영
2020-02중국 인터넷에서 공인 명예권 침해 사건에 대한 판결분석이흔양
2020-02중국 청년세대의 토크쇼 프로그램 수용에 관한 연구딩종리
2018-02중국시장에서 한국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적합성이 기업 신뢰도, 국가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군균
2020-02중국에서 이모티콘 관련 초상권 침해에 관한연구이나
2016-02중국인의 스마트폰 뉴스 애플리케이션 이용효과에 관한 연구조정
2017-08중한 공동제작 예능프로그램의 포맷 구성요소가 중국 시청자의 시청 태도 및 시청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이응추
2013-02지역 문화콘텐츠산업의 쟁점과 전망윤연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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