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MEDIA COMMUNICATION(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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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자선 NFT 아트 특성과 기부자 지각된 혜택이 NFT 모금 프로젝트의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양우산
2018-02재난보도에 대한 한⦁중⦁미 일간지의 비교연구왕민
2021정보 엔트로피가 모바일 화장품 앱 이용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이공의진
2022중·한의 언론윤리강령 비교분석손령
2016-02중국 내 한류문화의 수용에 관한 연구담홍월
2016-08중국 메신저 앱 품질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호지기
2020-08중국 법원 ‘사진저작권(图片著作权) 트롤’에 대한 인식조사연구:판례분석을 중심으로양청원
2021중국 브이로그 광고속성과 인지된 광고수용요인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장로림
2018-08중국 소비자의 옥외광고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 연예인 옥외광고 중심으로노완영
2019-02중국 소셜 네트워크(웨이보) 왕홍(网红) 광고특성이 이용자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왕각
2022중국 소셜커머스 플랫폼 샤오홍슈의 기술적 특성 및 콘텐츠 특성이 수용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은명루
2021중국 소셜커머스 플랫폼 샤오홍슈의 서비스 및 이용자 특성이 만족도와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스위신
2021중국 쇼트 클립 OTT 콘텐츠 표현의 규제에 관한 법규정 및 판례 연구오춘선
2016-02중국 수용자의 한국 대중문화 수용에 관한 연구: 한국 드라마와 K-Pop의 수용을 중심으로양상
2016-08중국 시청자들의 한국 포맷 프로그램의 이용과 충족에 관한 연구: 시청동기 및 시청만족도를 중심으로정림원
2015-08중국 여성의 한국 드라마 수용에 관한 연구가탁초
2020-08중국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간의 유료 회원 서비스 경쟁에 관한 연구황소배
2019중국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특성과 사용자의 심리적 요소가 유료 VIP 서비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동효홍
2018-08중국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서 임베디드 광고의 특성이 시청자 감정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고엽적
2018-02중국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의 비즈니스 모델 비교분석:주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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