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MEDIA COMMUNICATION(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by 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9 to 48 of 76

Issue DateTitleAuthor(s)
2020-02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시청이 중국 시청자의 외모지상주의와 미용성형욕구에 미치는 영향석림
2016-08언론의 초상권 침해에 있어 면책사유 적용에 관한 연구:동세호
2019-02여성 운전자에 관한 온라인 뉴스가 수용자의 고정관념(stereotype)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유미옥
2019여성 팬덤 활동 동기가 팬덤 활동 만족도와 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중국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중심으로로흘
2019연애 시뮬레이션 게임(DSG) 특성이 게임 몰입과 유료 아이템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왕소소
2019예멘 난민에 대한 뉴스 프레임 분석손사라
2020-02온라인 동영상 광고의 강제 노출 여부와 노출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조예청
2018-08온라인 동영상 웹사이트 유료 회원 서비스의 특성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백설
2018-08온라인 크라우드펀딩 개인 기부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연구오슬기
2018-08온라인신문 선정성 심의 현황 및 심의 담당자 인식 연구박솔
2020-02위성방송의 확장된 브랜드 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장설동
2017-08인터넷 개인방송의 매체적 특성 및 이용자 능동적 행위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차나
2017-02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와 혐오의 문화정치장소연
2018-02재난보도에 대한 한⦁중⦁미 일간지의 비교연구왕민
2016-02중국 내 한류문화의 수용에 관한 연구담홍월
2016-08중국 메신저 앱 품질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호지기
2018-08중국 소비자의 옥외광고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 연예인 옥외광고 중심으로노완영
2019-02중국 소셜 네트워크(웨이보) 왕홍(网红) 광고특성이 이용자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왕각
2016-02중국 수용자의 한국 대중문화 수용에 관한 연구: 한국 드라마와 K-Pop의 수용을 중심으로양상
2016-08중국 시청자들의 한국 포맷 프로그램의 이용과 충족에 관한 연구: 시청동기 및 시청만족도를 중심으로정림원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