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 |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서 중국의 짧은 동영상(Short Clip) 애플리케이션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분석 -더우인(Tik Tok)을 중심으로- | 관부원 |
2020-08 | 문화 소프트 파워 관점에서 중국 주선율(主旋律) 영화에 관한 연구 | 한지예 |
2023 | 물질문화로서 음반 미디어 중간 판매상에 관한 문화연구 | 이상진 |
2016-08 |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계약 관련 분쟁에 관한 연구 | 박성순 |
2021 | 반려동물 동영상 시청자의 자기결정성 요인이 대리만족 및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 손건장 |
2017-02 | 베이비붐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이용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 | 김근수 |
2020-02 | 베트남 소셜 미디어에서 재현된 한국 국가 이미지가 한국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찬하이미 |
2013-08 | 베트남에서의 한류 열풍: 한국 텔레비전 드라마를 중심으로 | 뉴엔한나 |
2020-02 | 부정적 뉴스에 등장하는 광고모델에 대한 감정적 인식 및 관여도가 수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진얀링 |
2019-02 | 뷰티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와 콘텐츠 특성이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구결이 |
2017-02 | 뷰티 유튜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특성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성과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 | 주링즈 |
2023 | 뷰티기업 소셜미디어 마케팅 메시지 전략과 정보원 전략의 효과 연구 | 왕연 |
2023 | 사랑에 대한 감정표현과 친밀도 증진 간의 상관관계: 이모티콘 특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양설죽 |
2018-02 | 사회갈등에 대한 뉴스 프레이밍 연구 | 배유진 |
2013-08 | 사회적 갈등 이슈에 관한 뉴스 프레임 분석 | 김현우 |
2021 | 셀럽 및 팬덤의 기부활동이 대중의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왕여아 |
2021 | 소비자 충동구매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라이브 커머스 사용자를 중심으로 | 단천천 |
2013-08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자의 결속형, 교량형 사회자본과, 인지된 네트워크 중심성이 심리에 미치는 영향의 연구 | 이미혜 |
2020-02 | 소셜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 최로신 |
2014-02 | 소셜미디어 여론에서의 침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 윤수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