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MEDIA COMMUNICATION(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45 to 64 of 177

Issue DateTitleAuthor(s)
2019-02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서 중국의 짧은 동영상(Short Clip) 애플리케이션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분석 -더우인(Tik Tok)을 중심으로-관부원
2020-08문화 소프트 파워 관점에서 중국 주선율(主旋律) 영화에 관한 연구한지예
2023물질문화로서 음반 미디어 중간 판매상에 관한 문화연구이상진
2016-08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계약 관련 분쟁에 관한 연구박성순
2021반려동물 동영상 시청자의 자기결정성 요인이 대리만족 및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손건장
2017-02베이비붐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이용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김근수
2020-02베트남 소셜 미디어에서 재현된 한국 국가 이미지가 한국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찬하이미
2013-08베트남에서의 한류 열풍: 한국 텔레비전 드라마를 중심으로뉴엔한나
2020-02부정적 뉴스에 등장하는 광고모델에 대한 감정적 인식 및 관여도가 수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진얀링
2019-02뷰티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와 콘텐츠 특성이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구결이
2017-02뷰티 유튜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특성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성과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주링즈
2023뷰티기업 소셜미디어 마케팅 메시지 전략과 정보원 전략의 효과 연구왕연
2023사랑에 대한 감정표현과 친밀도 증진 간의 상관관계: 이모티콘 특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양설죽
2018-02사회갈등에 대한 뉴스 프레이밍 연구배유진
2013-08사회적 갈등 이슈에 관한 뉴스 프레임 분석김현우
2021셀럽 및 팬덤의 기부활동이 대중의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왕여아
2021소비자 충동구매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라이브 커머스 사용자를 중심으로단천천
2013-08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자의 결속형, 교량형 사회자본과, 인지된 네트워크 중심성이 심리에 미치는 영향의 연구이미혜
2020-02소셜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최로신
2014-02소셜미디어 여론에서의 침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윤수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