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 커넥티드 HEV 차량의 SOC 변화량 예측을 이용한 연비 최적 동력 분배 알고리즘에 관한 연구 | 문성준 |
2011-02 | 코어재질 비교를 통한 영구자석형 구형모터의 효율 향상에 관한 연구 | 이호준 |
2023 | 클러스터링 MPC 기반 하이브리드 에너지 저장장치의 실시간 에너지 관리 시스템 | 신동혁 |
2014-02 | 타행 주행 기반 연비 향상 제어 알고리즘 개발 | 박창우 |
2019-02 | 태양광 에너지 최대출력을 위한 준 연속 슬라이딩 모드 제어 | 성윤모 |
2008-02 | 토오크 특성 및 이송정도 개선을 위한 클로우-폴 스테핑 모터 설계에 관한 연구 | 손영규 |
2017-02 | 토크 리플 저감을 위한 드론 짐벌 구동 모터의 최적 설계 | 최태준 |
2012-02 | 토크컨버터 기반 직병렬 하이브리드 차량의 최적 동력분배 알고리즘에 관한 연구 | 이성화 |
2013-02 | 투명 산화물 박막 트랜지스터의 마스크 절감 및 특성 향상 방법에 관한 연구 | 엄현석 |
2020-02 | 트레일러의 후륜능동제동제어를 통한 상용차의 선회능력 및 안정성향상에 관한 연구 | 김명석 |
2014-02 | 파라미터 변동을 고려한 표면부착형 영구자석 동기전동기의 정밀 토크제어에 관한 연구 | 윤시영 |
2022 | 파라미터 추정을 통한 에어서스펜션 멀티 챔버 밸브 전류 제어에 관한 연구 | 김동규 |
2010-02 | 파라미터 해석을 통한 프리미엄급 단상유도기 최적설계 | 장광용 |
2008-02 | 퍼지를 이용한 차량용 선회 속도 센서 오프셋 보정 | 김대우 |
2021 | 페라이트 및 이중 구조 안테나 유도 결합 플라즈마의 방전 특성 및 균일도 제어에 관한 연구 | 조성원 |
2018-02 | 펜 적용을 위한 압전 효과의 다중 발전 방식 연구 | 엄종혁 |
2024 | 평판형 헬리컬 공진기를 사용한 플라즈마 공간 균일도 제어 연구 | 안세훈 |
2013-02 | 풍력발전 연계 시 예비력을 고려한 전력계통의 신뢰도/경제성 평가 | 이고은 |
2021 | 풍력발전기용 하이브리드 자속집중형 영구자석 동기발전기 설계 | 김수용 |
2014-02 | 풍력발전이 도입된 전력계통에서의 영수발전 운영 알고리즘 | 이상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