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Ph.D.) 40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18-02프로젝트 관리 조직의 효율성 분석고중훈
2018-02자동차산업의 서비타이제이션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이태원
2018-02지속가능한 공급사슬관리에서 고객의 인지와 참여가 구매의도와 가격 프리미엄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김현수
2018-02국제합작투자 이사회 활동이 이사회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 공정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박성일
2018-02스마트폰의 제품 및 애프터서비스 품질 요소가 만족도를 통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강동우
2018-02프로젝트 관리 오피스의 기능이 기업의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관리 성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오민정
2018-02전략적 CSR의 성공적 실행을 위한 방안 연구유승권
2018-02의료서비스 전문화가 컨제스쳔 및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박성훈
2018-02컨설팅프로젝트에서 업무갈등과 관계갈등이 프로젝트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우영
2018-02국내 통신시장 결합상품으로 인한 시장지배력 전이 검증방법에 대한 연구김일중
2018-02경험적 동기부여와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고객가치창출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안명아
2018-02Studying the Effect of Network Position on Efficiency: : A Case of Affiliation Network Featured Article PromotionNaveed Khan
2018-02은행차입금의 대체재로서의 기업신용거래에 대한 연구박무정
2018-02건강보험 보험금 지급에 영향을 미치는 생명보험계약 특성에 관한 실증연구이성호
2017-08글로벌 브랜드의 원산지효과 분석: 중국 소비자 대상으로진몽문
2017-08고객의 언어적 폭력이 서비스종사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최용환
2017-08인턴십 제도에 관한 비교연구 -한·중 전자 업체를 중심으로-싱루
2017-08The Effect of Psychological Capital and Social Capital on Individual Archival Performance땍수이
2017-08항공기 기내서비스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정빈
2017-08한중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서비스품질, 고객감정,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부승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