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Master) 38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18-02화장품 유형에 따른 화장품 선택 속성 만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오향란
2018-02항공 운항 서비스 지연에 따른 비용 예측 모형 개발석재웅
2018-02외식프랜차이즈 가맹본사의 지원서비스 품질 분류와 가맹점주 만족도에 관한 연구김지윤
2018-02유형별 구전효과가 온라인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 K-Beauty를 중심으로류미나
2018-02온라인 리뷰 유용성과 상품매출에 영향을 주는 요인 --- 중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기반으로황침
2018-02중국IT기업의 네트워크중심성이 기업 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파트너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차혜민
2018-02채용연계형 인턴십 제도의 도입과 활용이 고용성과에 미치는 영향홍종윤
2018-02자료포락분석을 이용한 중소병원의 효율성 및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장한별
2018-02창업초기단계 기업의 자원과 성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진위
2018-02The Impact of Female Entrepreneurs’ Factors on New Venture Success in Developing CountriesZhu, Wenyu
2018-02개인적 특성이 챗봇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만족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지선
2018-02브랜드 신뢰와 제품의 원산지 효과 및 가치의식이 PB제품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소비자 연구김혜인
2018-02고유변동성과 주식수익률김선우
2018-02국내 주식시장의 잔여 모멘텀 전략과 모멘텀의 기간구조에 따른 성과분석신성웅
2018-02Nominal Stock Price Anchoring in China's Stock MarketCAOSHENGYE
2018-02Volatility integration of the Korean Market with Chile and Peru's Market: A Multivariate GARCH approachMarvinAlexisFloresHernandez
2018-02총수익성 프리미엄: 중국 주식시장에서의 실증분석양정
2018-02소비자-브랜드 관계가 멀티채널 소비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진위녕
2018-02소셜커머스 서비스 실패로 인한 소비자 불만, 불평행동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안효영
2018-02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경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왕모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