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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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 | 한현수 | - |
dc.contributor.author | 김유경 | - |
dc.date.accessioned | 2020-04-08T16:40:10Z | - |
dc.date.available | 2020-04-08T16:40:10Z | - |
dc.date.issued | 2007-08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48517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07422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인터넷이 대중화대면서 온라인 쇼핑이 가능해졌고 구매자들은 인터넷을 통해 구매와 관련 된 경험, 서비스 등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 인터넷 쇼핑의 특성상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 볼 수 없기 때문에 온라인 구전(Online Word of mouth)이 상품 구매 판단의 잣대로 활용되고 있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전 정보 특성이 구매자들의 인지된 구전 정보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지 실증적으로 분석하였다. 구전정보의 객관성, 관련성, 신빙성, up-to-dateness는 인지된 구전정보가치 즉 구매 불확실성 감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다. 구매 불확실성 감소는 온라인 쇼핑몰의 신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온라인 WOM(Word of Mouth)정보 품질이 인지된 구전 정보 가치에 미치는 영향 | - |
dc.title.alternative | Exploration of relationship between online WOM(Word of Mouth) information quality and perceived WOM value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김유경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Kim, You-Kyung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정보기술경영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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