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한현수-
dc.contributor.author김유경-
dc.date.accessioned2020-04-08T16:40:10Z-
dc.date.available2020-04-08T16:40:10Z-
dc.date.issued2007-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48517-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07422en_US
dc.description.abstract인터넷이 대중화대면서 온라인 쇼핑이 가능해졌고 구매자들은 인터넷을 통해 구매와 관련 된 경험, 서비스 등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 인터넷 쇼핑의 특성상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 볼 수 없기 때문에 온라인 구전(Online Word of mouth)이 상품 구매 판단의 잣대로 활용되고 있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전 정보 특성이 구매자들의 인지된 구전 정보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지 실증적으로 분석하였다. 구전정보의 객관성, 관련성, 신빙성, up-to-dateness는 인지된 구전정보가치 즉 구매 불확실성 감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다. 구매 불확실성 감소는 온라인 쇼핑몰의 신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온라인 WOM(Word of Mouth)정보 품질이 인지된 구전 정보 가치에 미치는 영향-
dc.title.alternativeExploration of relationship between online WOM(Word of Mouth) information quality and perceived WOM value-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김유경-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Kim, You-Kyung-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정보기술경영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INFORMATION TECHNOLOGY MANAGEMENT(정보기술경영학과)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