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이경렬 | - |
dc.contributor.author | 조선국 | - |
dc.date.accessioned | 2020-03-26T16:55:25Z | - |
dc.date.available | 2020-03-26T16:55:25Z | - |
dc.date.issued | 2011-02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9935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16623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국내 매체기획자들이 유효빈도에 대해 어떻게 인식하고 있으며 실제 마케팅,크리에이티브,미디어 등의 요인들에 어떻게 유효빈도를 적용하고 있는지를 조사 연구하였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유효빈도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대한 매체실무자 인식 조사 | - |
dc.title.alternative | Research on media planners' perception of the factors influencing effective frequency decisions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조선국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CHO SEONKOOG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언론정보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사회계열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광고홍보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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