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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이경렬-
dc.contributor.author조선국-
dc.date.accessioned2020-03-26T16:55:25Z-
dc.date.available2020-03-26T16:55:25Z-
dc.date.issued2011-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9935-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16623en_US
dc.description.abstract국내 매체기획자들이 유효빈도에 대해 어떻게 인식하고 있으며 실제 마케팅,크리에이티브,미디어 등의 요인들에 어떻게 유효빈도를 적용하고 있는지를 조사 연구하였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유효빈도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대한 매체실무자 인식 조사-
dc.title.alternativeResearch on media planners' perception of the factors influencing effective frequency decisions-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조선국-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CHO SEONKOOG-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언론정보대학원-
dc.sector.department사회계열-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광고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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