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이헌남-
dc.contributor.author황지영-
dc.date.accessioned2020-03-18T17:08:47Z-
dc.date.available2020-03-18T17:08:47Z-
dc.date.issued2011-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9167-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18098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중학생이 지각하는 담임교사에 대한 신뢰와 자기효능감, 자아존중감이 정서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봄으로써 학교교육에서 교사-학생간의 신뢰와 자기효능감, 자아존중감이 일상생활에서의 정서와 갖는 관계를 확인하고 교육적 의의를 알아보는데 그 목적이 있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학생이 지각하는 교사신뢰, 자기효능감 및 자아존중감이 정서에 미치는 영향-
dc.title.alternativeThe Effects of students' trust in teachers, Self-Efficacy and Self-Esteem on Emotions-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황지영-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Hwang, Ji Yeong-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교육대학원-
dc.sector.department교육학계열-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교육심리-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DUCATION[S](교육대학원) > EDUCATION(교육학계열)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