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성훈 | - |
dc.contributor.author | 이진영 | - |
dc.date.accessioned | 2020-03-10T01:24:03Z | - |
dc.date.available | 2020-03-10T01:24:03Z | - |
dc.date.issued | 2012-08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6093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19960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새로운 TV광고영상 표현방법으로 단순/명료/반복/사물/공간성을 조형적 특징으로 하는 미니멀리즘 표현에 대해 살펴보고, TV광고영상의 기능과 역할, TV광고영상의 유형과 광고효과에 대해 고찰하였다. 소비자가 제품 구입에 관여하는 관여도와 이성/감성에 의한 제품 구매 유형을 토대로 광고 제품군에 의한 TV광고영상 유형을 분류하고, 국내외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미니멀리즘 TV광고영상의 구체적인 사례들을 선정 및 분석하여, 어떠한 표현방법을 적용한 TV광고영상이 소비자들에게 노출되고 있는지를 파악하였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TV광고영상 유형에 따른 미니멀리즘 표현 적용에 관한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Study on Applying Minimalism on Different Types of TV Advertisements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이진영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lee jin young | - |
dc.sector.campus | E | - |
dc.sector.daehak | 이노베이션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디자인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인터렉티브 인포메이션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