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8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성훈-
dc.contributor.author이진영-
dc.date.accessioned2020-03-10T01:24:03Z-
dc.date.available2020-03-10T01:24:03Z-
dc.date.issued2012-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6093-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19960en_US
dc.description.abstract새로운 TV광고영상 표현방법으로 단순/명료/반복/사물/공간성을 조형적 특징으로 하는 미니멀리즘 표현에 대해 살펴보고, TV광고영상의 기능과 역할, TV광고영상의 유형과 광고효과에 대해 고찰하였다. 소비자가 제품 구입에 관여하는 관여도와 이성/감성에 의한 제품 구매 유형을 토대로 광고 제품군에 의한 TV광고영상 유형을 분류하고, 국내외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미니멀리즘 TV광고영상의 구체적인 사례들을 선정 및 분석하여, 어떠한 표현방법을 적용한 TV광고영상이 소비자들에게 노출되고 있는지를 파악하였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TV광고영상 유형에 따른 미니멀리즘 표현 적용에 관한 연구-
dc.title.alternativeStudy on Applying Minimalism on Different Types of TV Advertisements-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이진영-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lee jin young-
dc.sector.campusE-
dc.sector.daehak이노베이션대학원-
dc.sector.department디자인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인터렉티브 인포메이션-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INNOVATION[E](이노베이션대학원) > DEPARTMENT OF DESIGN(디자인학과)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