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한상린 | - |
dc.contributor.author | 안명아 | - |
dc.date.accessioned | 2020-03-09T02:39:06Z | - |
dc.date.available | 2020-03-09T02:39:06Z | - |
dc.date.issued | 2013-02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4077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0998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본 연구는 SPA브랜드 전략적 요인들의 품질 분류에 따른 브랜드 개성-자아 이미지일치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를 알아보는 논문으로 SPA 브랜드의 전략적 요인들로 고품질의 상품, 디자인의 다양성, 합리적인 가격, 입지우수성, 높은 상품회전률, 정보제공, 점포 내 디스플레이로 구성하였으며 Kano-model를 통하여 매력적, 일원적, 당연적, 무관심 품질로 4가지 차원으로 분류하였다. 이에 따른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에 차등적인 영향과 브랜드 태도까지 긍정적인 영향관계를 검증하였다. 본 연구는 국내 시장의 SPA 브랜드 시장에서 실무자들의 품질 관리에 대하여 경쟁력을 갖기 위한 가이드라인으로써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SPA 브랜드전략 요소의 품질분류에 따른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 |
dc.title.alternative | The Effect of Brand Strategy Factors on Brand Attitude according to Classification of Quality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안명아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An, Myoung A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경영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마케팅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