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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한상린-
dc.contributor.author안명아-
dc.date.accessioned2020-03-09T02:39:06Z-
dc.date.available2020-03-09T02:39:06Z-
dc.date.issued2013-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4077-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0998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SPA브랜드 전략적 요인들의 품질 분류에 따른 브랜드 개성-자아 이미지일치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를 알아보는 논문으로 SPA 브랜드의 전략적 요인들로 고품질의 상품, 디자인의 다양성, 합리적인 가격, 입지우수성, 높은 상품회전률, 정보제공, 점포 내 디스플레이로 구성하였으며 Kano-model를 통하여 매력적, 일원적, 당연적, 무관심 품질로 4가지 차원으로 분류하였다. 이에 따른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에 차등적인 영향과 브랜드 태도까지 긍정적인 영향관계를 검증하였다. 본 연구는 국내 시장의 SPA 브랜드 시장에서 실무자들의 품질 관리에 대하여 경쟁력을 갖기 위한 가이드라인으로써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SPA 브랜드전략 요소의 품질분류에 따른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dc.title.alternativeThe Effect of Brand Strategy Factors on Brand Attitude according to Classification of Quality-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안명아-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An, Myoung A-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경영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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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S](대학원) >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 Theses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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