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6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조혜영-
dc.contributor.author정지수-
dc.date.accessioned2020-03-03T16:32:26Z-
dc.date.available2020-03-03T16:32:26Z-
dc.date.issued2013-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2870-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3044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논문은 대중음악을 효율적으로 교육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 보는 것을 연구의 목적으로 대중음악교육의 실태를 살펴보고 대중음악과 장르, 스타일의 용어정리를 시작으로 대중음악을 시대별로 구분하여 7가지 스타일의 역사적 배경을 확인하고 시퀀싱 프로그램의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애국가를 각 스타일의 특징을 대입해 편곡한 후 데이터를 비교ㆍ분석하여 이를 근거로 지도방안을 제시하였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화성과 리듬을 중심으로 한 대중음악 스타일 분석 및 지도방안-
dc.title.alternativeAnalysis and Instructional Plans of Popular Music Styles Focused on Harmonies and Rhythms-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정지수-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Jung, Ji Su-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교육대학원-
dc.sector.department교육학계열-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음악교육전공-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DUCATION[S](교육대학원) > EDUCATION(교육학계열)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