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정재찬 | - |
dc.contributor.author | 김주혁 | - |
dc.date.accessioned | 2020-02-27T16:35:19Z | - |
dc.date.available | 2020-02-27T16:35:19Z | - |
dc.date.issued | 2014-02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1818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3735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본 연구는 학습자가 중심이 되고 학습자 개인의 수준에 맞는 교육을 지향하는 현 교육 실정에 따라, 교수 방법의 효용성을 재고하는데 목적이 있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문학 수업의 발문 전략 연구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김주혁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Kim, Ju Hyeok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교육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국어교육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