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5 0

오픈 마켓을 위한 SIP기반의 향상된 SOFTPHONE 설계와 구현

Title
오픈 마켓을 위한 SIP기반의 향상된 SOFTPHONE 설계와 구현
Author
강원구
Advisor(s)
조인휘
Issue Date
2014-02
Publisher
한양대학교
Degree
Master
Abstract
소통의 시대, 인류는 보다 빠르고 정확한 소통을 원하였기에 전화, 스마트 폰, 기타 통신 기기의 발전을 이룩해 왔다. 또한 과거 시대, 물물교환이 이루어 지던 그 시절에도 소통을 통해서 물건의 가치를 홍보하고, 흥정하여 거래가 이루어 졌다. 그런데 첨단의 현 시대에 인터넷이란 문명의 이기가 보급되고도 거기서 이루어 지는 상거래, 그 중 하나인 오픈 마켓에서 일방적인 정보, 상품의 이미지 혹은 글로 된 설명 만으로의 상거래는 아이러니가 아닐 수 없다. 보다 정확하고 신속하며, 간편한 정보 제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의 연구와 개발을 거듭하여 이 논문에 그 내용을 제시 하였다. 첫째 SIP기반의 향상된 소프트 폰을 설계 구현하였으며, 둘째 개발된 softphone을 가지고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에 적용 하였다. SIP의 특징을 살려 소프트 폰의 발전된 기술로 비지니스 모델에 적용 함으로써 보다 빠르고 편리한 통신을 통해 이윤 창출에 큰 보탬이 되리라 확신하며 연구를 진행했다. 본 논문에서의 연구와 향후 과제들을 수행해 간다면, 앞으로 보다 새로운 통신 문화를 만들 수 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URI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1772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4015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NGINEERING[S](공학대학원) > ELECTRONIC & ELECTRICAL ENGINEERING(전기 및 전자공학과) >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