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criptions of Crystal B(2Λ_4) for F_4-type Lie Algebra

Abstract

이 논문에서 우리는 크리스탈 베이스를 표현하는 방법 중 한 가지인 나카지마 모노미알을 소개할 것이다. 그 다음 나카지마 모노미알을 이용하여 F_4-유형의 리대수에 관한 결정기저 B(2Λ_4)를 설명하고, 그것을 각각 Y_i(m), A_i(m), B(Λ_4) 들의 곱으로 나타낼 것이다. 그리고 이 표현들의 의미를 설명하면서 끝맺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