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5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장주섭-
dc.contributor.author김태호-
dc.date.accessioned2020-02-26T16:32:25Z-
dc.date.available2020-02-26T16:32:25Z-
dc.date.issued2014-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0547-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5123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2014년 9월부터 시행되는‘공교육 정상화 촉진 및 선행교육 규제에 관한 특별법’(이하 선행학습 금지법)에 대한 연구로써 앞으로 선행학습 금지법이 시행되었을 때 일어날 수 있는 여러 가지 문제점들을 살펴보고 그에 따른 대책방안을 마련하고자 한다. 특별법이 시행 되었을 때 학생들이 학습하는데 있어서 겪을 문제점들을 해결하고자 선행학습 금지법에 대한 현황과 다양한 인식들을 조사하고, 이를 바탕으로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여 나아가서 특별법의 궁극적 목적인 공교육 정상화를 위한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선행학습 금지법의 시행과 공교육 정상화에 관한 연구-
dc.title.alternativeA Study on the Prohibition of Prior Learning and Normalization of Public Education-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김태호-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교육대학원-
dc.sector.department수학교육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DUCATION[S](교육대학원) > MAJOR IN MATHEMATICS EDUCATION(수학교육전공) >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