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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안동근-
dc.contributor.author마소소-
dc.date.accessioned2020-02-11T03:07:00Z-
dc.date.available2020-02-11T03:07:00Z-
dc.date.issued2020-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3361-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7127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간접광고의 유형과 노출 빈도, 노출 시간이 브랜드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았다. 또한, 소비자의 주관적인 인지가 간접광고의 효과 및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검증하였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TV간접광고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dc.title.alternativeThe Influence of TV PPL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Behavior-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마소소-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광고,PR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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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S](대학원) > MEDIA COMMUNICATION(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 Theses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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