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안동근 | - |
dc.contributor.author | 마소소 | - |
dc.date.accessioned | 2020-02-11T03:07:00Z | - |
dc.date.available | 2020-02-11T03:07:00Z | - |
dc.date.issued | 2020-02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3361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7127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본 연구는 간접광고의 유형과 노출 빈도, 노출 시간이 브랜드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았다. 또한, 소비자의 주관적인 인지가 간접광고의 효과 및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검증하였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TV간접광고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 |
dc.title.alternative | The Influence of TV PPL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Behavior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마소소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광고,PR전공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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