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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Title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Other Titles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Behavior in Personal Training Studio
Author
조아라
Alternative Author(s)
Cho, A-Ra
Advisor(s)
이성노
Issue Date
2019. 8
Publisher
한양대학교
Degree
Master
Abstract
본 연구는 퍼스널트레이닝 시장의 경쟁과열 속에서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만의 차별화된 운영방식을 찾기 위해 퍼스널트레이닝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고객행동이 일반적 특성에 따라 나타나는 차이를 알아보고,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규명하고자 하였다.
URI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09232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6442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PHYSICAL EDUCATION(체육학과) > Theses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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