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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김희준-
dc.date.accessioned2019-05-09T05:45:11Z-
dc.date.available2019-05-09T05:45:11Z-
dc.date.issued2017-10-
dc.identifier.citation2017년도 대한전기학회 전기기기 및 에너지변환시스템부문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Page. 193-196en_US
dc.identifier.urihttp://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07300127-
dc.identifier.urihttp://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03634-
dc.description.abstract본 논문은 마일드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용 2kW급 다상 양방향 컨버터의 효율 개선에 관한 것으로 고효율화, 소형·경량화의 요구에 만족 할 수 있는 다상 인터리브드 양방향 컨버터를 적용할 때 출력에 따라 구동 상(Phase)수를 가변시키는 경우 시스템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실험적으로 검증하였다. 제안한 방법에 의하여 100W 이상의 출력 시 강압 모드에서는 최저 92.28% 이상 최고 95.13%의 효율로, 승압모드에서는 최저 93.8% 이상 최고 95.18%의 높은 효율로 동작시킬 수 있음을 확인하였다.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대한전기학회en_US
dc.title마일드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용 2kW급 다상 양방향 컨버터의 효율 개선에 관한 연구en_US
dc.title.alternativeA Study on the Efficiency Improvement of 2kW Multi-phase Bi-directional Converter for the Mild Hybrid Electric Vehicleen_US
dc.typeArticleen_US
dc.relation.no1-
dc.relation.volume2-
dc.relation.page193-196-
dc.contributor.googleauthor임재우-
dc.contributor.googleauthor김세현-
dc.contributor.googleauthor오용승-
dc.contributor.googleauthor조규민-
dc.contributor.googleauthor김희준-
dc.sector.campusE-
dc.sector.daehak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
dc.sector.departmentDIVISION OF ELECTRICAL ENGINEERING-
dc.identifier.pidhj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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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공학대학) > ELECTRICAL ENGINEERING(전자공학부) >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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