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최인영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15 of 15

Issue DateTitleAuthor(s)
2015-09Z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학문의 교육목표에 관한 연구최인영
2008-03국내 휴대폰 브랜드 이미지 연상 작용에 있어 브랜드 마크의 영향최인영
2015-06디자인 콘셉트 개발 방법론으로서 ‘디자인 콘셉토’ 교육 평가 - 중국 상해 대학교 디자인교육 과정을 중심으로 -최인영
2016-04브랜드 디자인 연구에 있어 문화의 요소와 기능최인영
2016-08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따른 브랜드디자인의 기본 요소에 대한 연구최인영
2018-06브랜드디자인의 기본적인 기능에 있어 문화코드의 역할최인영
2018-09소닉 브랜딩의 개념과 오디오 터치포인트 유형에 관한 연구최인영
2017-03시각이미지 유형에 있어 기하학적 형태와 유기적 형태 연구최인영
2016-06어린이 디자인 교재의 표지디자인 연구 - 교육 서비스 브랜드의 시각 커뮤니케이션 요소 중심으로 -최인영
2018-12이중 언어 서체에 따른 브랜드 연상에 대한 연구최인영
2018-08인지행동적 집단미술치료가 조현병 환자의 정서 표현에 미치는 효과최인영
2016-06콜라보레이션을 적용한 패키지디자인의 브랜드 개성에 관한 연구 -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에비앙을 중심으로 -최인영
2015-09트레이드 드레스가 적용된 디자인 사례 연구 - 삼성전자와 애플사 소송 중심으로 -최인영
2017-06프리미엄 생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시각 요소 관련성 연구 - 국내·외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20개를 중심으로 -최인영
2017-06한 일 편의점 PB제품 패키지디자인의 시각요소 분석 - 커피우유 패키지디자인을 중심으로 -최인영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