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조민호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17 of 17

Issue DateTitleAuthor(s)
2014-12The Impact of Brand Relationship and Attributions on Passenger Response to Service Failure조민호
2015-12Kano 모형을 이용한 항공사 영유아 고객의 기내특화서비스 청사진 도출조민호
2014-03간접광고를 통한 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의일치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V 드라마 프로그램 관여도의 조절변수를 중심으로조민호
2012-02곡선추정 회귀분석을 통한 고객접촉과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분석 : 항공사 기내서비스를 대상으로조민호
2019-01기업가정신과 내․외부 CSR 활동이 호텔 종사원의 조직신뢰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조민호
2012-08막걸리 소비자의 구매동기, 선택속성 및 소비자 만족 간 관계 분석조민호
2015-09미혼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커피소비성향 연구조민호
2016-03서비스드 레지던스형 기숙사 선택속성이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조민호
2015-04여성고객의 호텔 관계자산이 고객만족도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조민호
2012-02외식 구매의사결정 후 인지부조화 발생요인 및 인지부조화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조민호
2012-11외식고객의 성향적 조절초점, 메시지틀 및 관여도가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조민호
2013-12요리사브랜드 속성, 애착, 고급레스토랑 소비자반응에 관한 연구조민호
2011-08제주올레 관광지 속성, 도보관광객 편익, 그리고 지각된 가치 간 관계 분석 - 수단-목적 사슬 이론 적용 -조민호
2015-08중국인 미용성형관광 행동의도에 관한 영향요인 연구-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델을 중심으로-조민호
2014-05지역브랜드 슬로건과 관광지 브랜드자산 결합 모델링조민호
2016-04항공사 객실승무원 성격, 감정노동, 조직시민행동에 대한 연구조민호
2019-02호텔 종사자가 지각하는 CSR 동기와 진정성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CSR 진정성의 매개 역할과 세대의 조절 역할 -조민호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