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이지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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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6SPA 브랜드의 글로벌 가격 전략: 국민소득 및 빅맥지수와의 비교이지연
2011-02기혼 여성들이 지각하는 고등학교 가정교과 교육과정의 유용성과 활용성이지연
2019로드무비의 장르적 변주 연구이지연
2013-08모 브랜드와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이미지, 광고 이미지 일치도에 따른 브랜드 태도이지연
2013-04모브랜드와 확장 브랜드의 브랜드이미지, 광고이미지의 차이와 구매의도이지연
2012-07백화점의 브랜드 개성이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2-04백화점의 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개성,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2-12백화점의 점포 개성과 서비스 품질이 재방문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9-02보편적 학습설계에 대한 한국과 미국의 교실수업 사례연구: Sen의 분배적 정의론을 중심으로이지연
2018-02비교 유전체학을 통한 S-layer와 관계된 락토바실러스의 분석이지연
2019-02섬유・패션 전시회 현황과 만족도이지연
2016-11세계 신발시장 현황 및 신발산업 클러스터 특성이지연
2012-04소비자의 경험적 특성에 따른 패션기업의 판매촉진 유형별 선호 및 만족이지연
2019-02신발 산업 현황과 경쟁력 분석이지연
2013-12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브랜드 개성의 영향요인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5-09아웃도어 의류브랜드에 대한 관계혜택지각이 브랜드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3-05여성 소비자의 피혁 모피 의류 구매행동이지연
2012-04의류 매장의 VMD 요소가 소비자 정보처리과정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6-06인도네시아인의 한국 국가 이미지와 패션 제품 평가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6-06인터넷 구매후기를 통한 의류제품 소재평가표준화와 소재성능평가- 셀룰로오스 섬유를 함유한 여름용 니트 티셔츠를 중심으로 -이지연
2013-09인터넷 쇼핑 성향에 따른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의류 제품 구매행동이지연
2015-06중국 소비자들의 문화적 근접성이 한국국가이미지와 패션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6-05중년 남성의 신체만족도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의복 추구혜택과 추구이미지이지연
2011-12중․고등학생의 의복 동조 성향에 따른 교복 브랜드에 대한 태도와 구매행동이지연
2012-01직장 남성의 성격 유형에 따른 의복 이미지 선호, 추구 이미지와 이미지 만족도이지연
2015-12패션브랜드 인스타그램 사용자 특성에 따른 이용현황 및 소비자태도이지연
2014-04패션제품 소비자의 의복소비가치에 따른 점포 서비스품질 및 관계혜택 중요도이지연
2016-11한국 제화 시장 현황 및 성수동 제화 산업 발전 과제이지연
2014-04환경의식, 사회책임적 의류소비태도와 패스트 패션 결과지각의 관계이지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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