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이경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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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11CEO이미지가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대한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기업 및 사기업에 대한 일반 공중의 지각을 중심으로이경렬
2005-03CEO이미지의 요인구조 및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 우리나라 기업의 PR, 광고, 그리고 마케팅실무자에 대한 실증적 연구를 중심으로이경렬
2009-03How online user generated advertising works: An empirical investigation이경렬
2017-02N스크린 환경에서의 크로스미디어광고의 통합효과 검증에 관한 연구: 광고인게이지먼트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19-05Predictors of electronic word-of-mouth behavior on social networking sites in the United States and Korea: Cultural and social relationship variables이경렬
2006-06SMS기반의 모바일광고의 효과 및 수용성에 관한 실증연구이경렬
2018-09SNS 네이티브 동영상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설득지식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콘텐츠 유발 감정, 지각된 몰입과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8-05SNS 동영상형 네이티브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설득지식 활성화 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05-12가상광고의 도입에 따른 공론화와 쟁점에 대한 논의이경렬
2006-12국내 광고주의 브랜드 관리실태에 관한 연구이경렬
2015-11대리경험이 자기효능감을 매개로 메시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이경렬
2008-05댓글의 이용동기와 충족도가 온라인 커뮤니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과정에 대한 구조적 차원의 연구 : 상호작용성과 커뮤니티 몰입의 매개변인들을 중심으로이경렬
2019-06동영상 브랜디드 콘텐츠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변인들에 관한 연구 - 메시지 속성들, 캐릭터 호감도, 콘텐츠 유발 감정, 스폰서 및 제품 컨셉트의 불명확성을 중심으로 -이경렬
2017-04디지털 플랫폼 광고의 현황과 이에 대한 전문가의 인식 연구이경렬
2005-09모바일광고의 접속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예측변인들에 관한 연구이경렬
2005-03모바일광고의 효과, 장애요인, 그리고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광고주, 광고회사, 그리고 모바일 컨텐츠 업체간의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이경렬
2008-04모바일매체를 이용한 정치광고가 후보자이미지 및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경렬
2007-02브랜드 커뮤니티 활용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커뮤니티 이용동기, 몰입, 그리고 상호작용성을 중심으로이경렬
2007-08브랜드캐릭터의 정보원 속성과 일치성 요인의 효과에 관한 연구이경렬
2009-10블로그에 대한 체험적 요소가 포털사이트의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4대 포털을 중심으로이경렬
2016-12스크린 유형과 광고주 업종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광고의 노출효과 비교연구 - 광고시청완료율(VTR)과 클릭완성률(CTR)을 중심으로 -이경렬
2015-11시간적 거리와 행동정체성 수준에 따른 광고메시지 유형별 효과에 관한 연구 : 공인영어시험 광고를 중심으로이경렬
2015-08온라인 구전정보의 일면/양면 방향성과 지각된 유용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regulatory focus)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17-12온라인 네이티브 동영상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지각된 신뢰성과 지각된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6-07온라인 불편광고와 이용자의 인식에 관한 연구이경렬
2007-12온라인 커뮤니티의 브랜드 자산 형성 과정에 대한 연구 :이용동기와 몰입과 브랜드 자산의 구조적 관계를 중심으로이경렬
2019-05온라인(PC) 및 모바일 스크린 유형 간 동영상 광고의 트래픽 효과의 차이에 관한 연구: 임프레션, 시청, 클릭, CPVC를 중심으로이경렬
2015-07온라인에서 광고와 정보의 구분을 어떻게 할 것인가?이경렬
2006-12웹사이트 플로팅광고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경렬
2007-09이메일광고 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수용자의 심리적 특성에 관한 연구: 이메일관여도, 이용동기와 충족도, 광고태도를 중심으로.이경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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