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심성욱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30 of 30

Issue DateTitleAuthor(s)
2016-053D 입체영상 기술의 OOH 광고 크리에이티브 적용에 관한 전문가 인식 조사 연구심성욱
2018-01AHP분석을 활용한 향후 디지털 마케팅 구성요인의 중요도 연구: 부산국제광고제 애드텍 2017 사례를 중심으로심성욱
2016-03Factors affecting attitudes and behavioural intention towards social networking advertising: a case of Facebook users in South Korea심성욱
2017-07NFC광고에 대한 극장 관객의 지각된 즐거움, 혁신성이 광고태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탐색적 연구심성욱
2005-06Paradigm shift of employee communication: The effect of management communication on trusting relationships심성욱
2008-03Propaganda or public relations campaign? International communication on the war against Iraq심성욱
2016-07SNS를 통한 정보 노출이 브랜드 인지 및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수의 법칙과 고착성 법칙, 상황의 힘 역할을 중심으로심성욱
2006-12TV광고에 대한 청소년과 일반성인의 광고회의주의 차이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7-11공공서비스에 대한 신뢰형성 요인 연구: 수돗물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심성욱
2008-02공중파 방송의 채널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정도가 채널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17-11광고소구, 관여도,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심성욱
2015-05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심성욱
2005-07대학생들의 광고 회의주의에 대한 연구심성욱
2007-08매장의 옥외이미지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옥외광고와 매장 인테리어의 차이가 점포태도 및 구매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05-02문화적 환경조성을 위한 옥외광고물 제도의 개선방안 연구심성욱
2018-09미디어파사드의 특성과 시각적 요소 및 관여도가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반응연구심성욱
2007-06선거와 네거티브캠페인심성욱
2016-08소셜 네이티브 광고(Social Native-ads) 태도 및 효과에 관한 연구: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중심으로심성욱
2008-02스키장 전광판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노출(DEC), 태도, CPM심성욱
2008-11아일랜드형 버스쉘터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강남지역을 중심으로심성욱
2008-10옥외광고혼잡에 대한 소비자지각에 관한 연구: 지하철 스크린도어(PSD: Platform Screen Door) 광고물을 중심으로심성욱
2015-06옥외매체를 활용한 정부광고의 내용분석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7-09우리나라 초중고 교육용도서에 나타난 광고의 사회적 역할과 그 영향에 관한 연구심성욱
2015-05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심성욱
2006-07인터넷 경매의 위험감소 수단에 관한 연구: 한국과 미국의 문화적 차이를 중심으로심성욱
2008-04자아개념에 따른 4가지 유형의 소비자 집단에 대한 비교분석심성욱
2007-04지하철 모니터 방송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7-12채널브랜드 개성과 채널평판이 채널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중파채널과 케이블채널을 중심으로심성욱
2017-08한국과 미국의 야립광고 크리에이티브 측면에 대한 비교 연구: 문화, 광고소구, 형태, 디자인 차원에서심성욱
2017-11한국과 중국의 문화에 따른 광고 차이에 관한 연구: 소구방식, 광고 및 표현전략, 문화패턴의 차이를 중심으로심성욱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