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부제만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10 of 10

Issue DateTitleAuthor(s)
2015-02Improving service quality through managing customer contact: Case of airlines부제만
2014-06내부고객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연구부제만
2016-06노인장기요양보험 수급자 및 제공자를 위한 서비스품질 향상방안에 대한 연구부제만
2013-08다표본 처리를 위한 새로운 AHP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부제만
2016-05다표본 처리를 위한 새로운 AHP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부제만
2016-06재난관리 프로젝트 성공요인과 PMO의 기능이 재난관리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부제만
2016-06컨설팅 산업에서의 협업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부제만
2016-04컨테이너 항만 물류의 서비스품질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부제만
2019-03프로젝트 거버넌스와 편익관리가 프로젝트 성과에 미치는 영향부제만
2016-10프로젝트 관리자의 리더십이 참여자 개인 역량과 프로젝트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부제만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