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현성협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88 to 117 of 154

Issue DateTitleAuthor(s)
2013-04Segmentation of Hotel Employees by Occupational Stress and Differences in Demographic Characteristics현성협
2012-09A Study of Customer Segmentation Based on Brand Experience in The Luxury Restaurant Segment현성협
2011-09Switching intention model development: Role of service performances, customer satisfaction, and switching barriers in the hotel industry현성협
2017-07Understanding the dimensions of customer relationships in the hotel and restaurant industries현성협
2013-10Vital Drivers of Golfer Loyalty to the Screen-Golf Café현성협
2012-10Vital Predictors of Hotel Guests’ Decision to Engage in Word-of-Mouth Behavior - The Mediating Role of Switching Barriers -현성협
2017-03Vivid-memory formation through experiential value in the context of the international industrial exhibition현성협
2018-03What influences water conservation and towel reuse practices of hotel guests?현성협
2019-01What makes you select a higher price option? Price-quality heuristics, cultures, and travel group compositions현성협
2018-05객실승무원의 업무 중 상해 시 관리자의 대응 방식이 내부자의 지각된 인식과 일탈행위에 미치는 영향현성협
2018-06객실승무원의 회사에 대한 자부심을 형성하는 요인과 이직의도에 관한 연구현성협
2015-09게임 산업전시회 참관객의 추구혜택 시장세분화 연구- G-STAR 2014의 국내 참관객을 대상으로 -현성협
2015-04게임 전시회 대학생 참관객의 목표지향적 참여의도 예측: G-Star 게임전시회를 대상으로현성협
2015-03게임전시회 서비스품질의 수정된 중요도-성취도 연구: 게임관여도에 따른 그룹의 차이비교 연구현성협
2015-06게임전시회의 환경적 단서, 참관객 만족, 브랜드 인지, 혁신 전도성 지식 공유 간 관계: 부산 지스타 2014를 대상으로현성협
2019-01계획행동이론(TPB)을 적용한 항공사 고객의 소셜미디어 행동에 관한 연구현성협
2015-10공항레스토랑 서비스 품질,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간의 관계 연구: 보상을 조절효과로현성협
2015-07관광가이드의 라포형성 행동이 고객 공감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단체관광객을 중심으로현성협
2018-05관광가이드의 라포형성 행동이 관광객의 긍정적 감정과 후속 행동에 미치는 영향현성협
2012-04광고효과를 통한 체인레스토랑 기업의 브랜드강화 과정을 고찰한 연구현성협
2014-02국제 항공여행객들의 공항쇼핑 의도 형성 예측에 대한연구: 계획행동이론의 확장현성협
2018-02기억이론의 확장을 통한 크루즈 승객들의 자서전적 기억 유발기제도출에 관한 연구 : 희소성 이론의 학제간 접근을 중심으로현성협
2012-07노스탈지아 자극을 통한 테마파크 방문객들의 감성적 변화 및 재방문의도 형성에 관한 연구현성협
2015-08다른 고객들에 대한 인식이 럭셔리 가치, 웰빙인식, 브랜드 자아개입과 프리미엄클래스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연령, 소득수준, 이용빈도의 조절효과와 함께 -현성협
2014-06럭셔리 크루즈 관광객의 웰빙 인지도 향상과 지각된 가격공정성 형성에 영향을 주는 선행변수 고찰에 관한 연구- 주변인 인식의 조절효과와 함께 -현성협
2012-04레스토랑 선택속성에 따른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브랜드 포지셔닝 분석 -(주)놀부의 사례를 중심으로-현성협
2019-02리조트 직원의 심리적 주인의식 및 지역 애착도 형성에 관한 경험적 연구현성협
2017-02면세점의 VMD(Visual Merchandising)구성요인이 쾌락적 가치, 실용적 가치 및 쇼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현성협
2012-10베이비부머 세대 레스토랑 고객의 웰빙인지도 및 진취적 기업평가에 영향을 주는 유형적/무형적 단서 고찰 - 쾌락주의의 조절효과와 함께 -현성협
2012-07부산지역 국제회의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에 관한 연구현성협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