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한충민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4 to 29 of 29

Issue DateTitleAuthor(s)
2013-03베트남 진출 외국 기업의 CSR 활동이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한충민
2011-12브랜드 글로벌성 vs. 원산지 이미지 - 글로벌 브랜드는 원산지 효과에서 자유로운가?한충민
2017-05소비자 자민족주의 가치와 광고가 브랜드 선택에 미치는 영향: 중국 밀레니엄 세대 중심으로한충민
2016-02소비자 자민족주의의 국가 간 차이에 관한 실증 연구한충민
2015-08소비자 적대감과 개인주의 성향이 일본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한충민
2013-09소비자의 CSR 기대 및 결정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한충민
2014-03심리적 거리가 한류 선호도와 한국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한충민
2011-03외국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대에 관한 실증 연구 - 유럽 자동차 업체를 중심으로한충민
2014-09조선족과 한족의 한국 제품 구매 행태의 매개 변수 효과에 관한 실증 연구한충민
2018-02중국 소비자의 세계주의 성향에 있어 브랜드 원산지와 명성의 조절 효과한충민
2014-12중국 진출 한국 기업의 시장기반자산- 시장성과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한충민
2015-02한국 브랜드의 원산지에 대한 해외 소비자 혼동에 관한 실증 연구한충민
2014-02한국 제품의 해외 이미지 결정 요인: 28개국 실증 연구한충민
2011-08한류가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류 광고 vs. 국가이미지 효과한충민
2017-06해외 CSR에 대한 모국 소비자의 평가한충민
2018-05해외 CSR을 수행하는 한국 기업의 특성에 관한 실증 연구: 중국 시장 중심으로한충민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