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 | Relationship Bonds and Service Provider’s Emotional Labor: Moderating Effects of Collectivism | 한상린 |
2020-11 | Relationships among consumption values, affective responses, and customer patronage intention for luxury brands | 한상린 |
2020-11 | Role of consumption values in the luxury brand experience: Moderating effects of category and the generation gap | 한상린 |
2019-04 | The role of experiential values in patronage intention on luxury brands : Moderating effects of product category and generation gap | 한상린 |
2016-07 | Role of Service Quality in B-to-B Relationship Performance: Scale Development and B-SERVQUAL Model | 한상린 |
2014-07 | Role of Service Quality in B2B Relationship Performance: Scale Development and B-SERVQUAL Model | 한상린 |
2021-06 | The Role of Trust Factors Toward Technological Innovation in Explaining the Effects of CSR Concerns on Mobile Banking Adoption: A Comparative Study Between Vietnam and South Korea | 한상린 |
2011-02 | SNS(Social Network Service) 이용고객의 기술준비도가 온라인 오피니언리더 활동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
2017-04 | SPA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애착의 형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지각된 통제와 소비자 독특성 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상린 |
2012-10 | SPA브랜드 전략적 요인들의 품질 분류에 브랜드 태도의 결정효과 분석 | 한상린 |
2013-01 | SPA브랜드 전략적 요인들의 품질 분류에 따른 브랜드 태도 결정효과 분석 | 한상린 |
2018-07 | A study of parent-adolescent interaction: The impact of family communication patterns on adolescents' influence strategies and parents' response strategies | 한상린 |
2020-09 | Telepresence, time distortion, and consumer traits of virtual reality shopping | 한상린 |
2022-06 | Underlying Factors of Buyer Commitment in B-to-B Market: A Model of Structural Bonding and Social Bonding | 한상린 |
2016-10 | Why Consumers Use Mobile Commerce? - International Comparative Study of M-Commerce Model | 한상린 |
2016-04 | 가산자료모형을 이용한 HMR구매 수요결정요인 분석: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 한상린 |
2013-06 | 가산자료모형을 이용한 와인 소비자의 구매행동 분석 | 한상린 |
2012-10 | 가산자료모형을 이용한 와인소비자의 구매행동 분석 | 한상린 |
2017-04 | 가산자료모형을 이용한 항공수요 결정요인 분석 | 한상린 |
2019-01 | 가상현실 유통 환경에서의 원격실재감과 소비자 구매행동 분석 | 한상린 |
2019-05 |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쇼핑의 체험적 요소가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
2020-06 |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쇼핑의 체험적 요소가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
2020-01 |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환경에서의 쇼핑 체험이 소비자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분석 | 한상린 |
2012-09 | 개인의 기술준비도가 소셜커머스 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관여도와 브랜드 시장지위의 조절적 역할 | 한상린 |
2019-04 | 경험기반의 유통환경에서 고객의 내재적 동기부여를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이 고객가치 창출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
2013-03 | 고려상표군 간의 집단유인 효과에 관한 탐험적 연구 | 한상린 |
2013-04 | 골프장 서비스 품질과 경기 도우미의 태도가 이용객의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
2019-10 | 공유가치 창출의 진정성이 기업 이미지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
2014-12 |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 한상린 |
2012-04 | 기술 준비도와 소비자 준비도가 Self Service Technology 사용동기와 태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