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정철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53 to 82 of 108

Issue DateTitleAuthor(s)
2015-05모바일 관광정보 애플리케이션 분석을 통한 관광정보 콘텐츠 개선방안정철
2014-02문화적 유사성이 K-pop 인식, 국가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 분석정철
2017-06뱃길 관광객의 방문동기, 감정적 반응, 만족도,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경인 아라뱃길을 중심으로정철
2018-11북한과 노스탤지어 관광- 친숙성-신기성 연속체 패러다임에 대한 이론적 반증 -정철
2017-12비콘을 활용한 위치기반 지역축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데이터 분석 시스템 개발정철
2015-01사람들은 왜 독도를 가고, 무엇에 만족하고, 다시 찾는가?정철
2012-02사행산업 이용자의 책임도박 인지 및 적응정철
2012-08사행산업 이용자의 책임도박 인지 및 적응정철
2013-06생태관광과 한국 DMZ의 생태관광지 개발정철
2012-02소규모 도서 관광객 영향관리 모형 개발정철
2014-03소규모 도서생태관광객 영향관리 모형 개발정철
2015-07소셜커머스 특성이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정철
2021-08순례관광의 진정성이 영성적 웰빙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정철
2012-07여가라이프스타일을 이용한 노인여행자 시장세분화 연구정철
2019-09여행경험이 성장형 마인드셋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종단연구 : 잠재성장모형을 중심으로정철
2019-05여행상품 옵션 프레이밍에서의 경영적 효과 및 심리적 반응 차이 - 여행광고 메시지 유형, 관광 목적지의 상호작용 효과 -정철
2016-09여행상품 옵션선택에서의 옵션 프레이밍 효과 -정보제시 유형을 중심으로-정철
2016-07여행상품 옵션선택에서의 옵션 프레이밍 효과 분석 - 정보제시 유형을 중심으로 -정철
2011-09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 패키지 상품 이용객을 대상으로 -정철
2012-07연등회 참가자의 프로슈머 성향이 몰입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정철
2013-05연등회 참가자의 프로슈머 성향이몰입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정철
2012-02외식 구매의사결정 후 인지부조화 발생요인 및 인지부조화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정철
2012-02우주관광객의 동기: Maslow와 Plog 모형의 적용정철
2012-08우주관광객의 동기: Maslow와 Plog 모형의 적용정철
2014-08웰니스 관광시설 선호도 및 선호선택 : 건강 리조트 잠재 관광객을 대상으로정철
2018-02위탁급식전문업체의 혼잡지각과 소음이 만족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 내 구내식당을 이용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정철
2019-12유튜브 관광콘텐츠 특성이 확신, 지각된 유용성,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대일치모형(Expectation-Confirmation Model: ECM)의 적용정철
2015-02일변량 시계열 모형 비교를 통한 독도관광 수요예측정철
2011-07장애아 부모의 여가적응 과정정철
2018-05전문대학 예체능계열 대학생의 진지한 여가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진로를 중심으로정철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