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8 | 근대성의 시각으로 본 콘티누오 관습의 쇠퇴 | 이지연 |
2011-02 | 기혼 여성들이 지각하는 고등학교 가정교과 교육과정의 유용성과 활용성 | 이지연 |
2009-08 | 남·북한 음악교과서 비교분석 연구 | 이지연 |
2012-02 | 당귀로부터 식물성에스트로겐 활성 탐색 및 동정 | 이지연 |
2017-02 | 독특성에 대한 욕구가 패션성향과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2017-12 | 동대문 소재 상권의 패션 트렌드 수용 정도와 소재 기획 | 이지연 |
2019 | 로드무비의 장르적 변주 연구 | 이지연 |
2017-03 | 매스티지 가방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디자인 분석에 관한 연구-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 | 이지연 |
2013-08 | 모 브랜드와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이미지, 광고 이미지 일치도에 따른 브랜드 태도 | 이지연 |
2013-04 | 모브랜드와 확장 브랜드의 브랜드이미지, 광고이미지의 차이와 구매의도 | 이지연 |
2012-07 | 백화점의 브랜드 개성이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2012-04 | 백화점의 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개성,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2012-12 | 백화점의 점포 개성과 서비스 품질이 재방문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2019-02 | 보편적 학습설계에 대한 한국과 미국의 교실수업 사례연구: Sen의 분배적 정의론을 중심으로 | 이지연 |
2018-02 | 비교 유전체학을 통한 S-layer와 관계된 락토바실러스의 분석 | 이지연 |
2019-02 | 섬유・패션 전시회 현황과 만족도 | 이지연 |
2016-11 | 세계 신발시장 현황 및 신발산업 클러스터 특성 | 이지연 |
2012-04 | 소비자의 경험적 특성에 따른 패션기업의 판매촉진 유형별 선호 및 만족 | 이지연 |
2009-02 | 신도시 단독주택지의 가로 위계별 저층용도분포 및 전면공간이용 특성 분석 | 이지연 |
2019-02 | 신발 산업 현황과 경쟁력 분석 | 이지연 |
2013-12 | 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브랜드 개성의 영향요인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2015-09 | 아웃도어 의류브랜드에 대한 관계혜택지각이 브랜드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2013-05 | 여성 소비자의 피혁 모피 의류 구매행동 | 이지연 |
2008-02 | 용서받기와 용서하기가 심리적 안녕감과 대인신뢰감에 미치는 효과 | 이지연 |
2012-04 | 의류 매장의 VMD 요소가 소비자 정보처리과정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2016-06 | 인도네시아인의 한국 국가 이미지와 패션 제품 평가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2016-06 | 인터넷 구매후기를 통한 의류제품 소재평가표준화와 소재성능평가- 셀룰로오스 섬유를 함유한 여름용 니트 티셔츠를 중심으로 - | 이지연 |
2013-09 | 인터넷 쇼핑 성향에 따른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의류 제품 구매행동 | 이지연 |
2017-04 | 중국 상해 패션 시장의 특성과 한국 패션 브랜드의 경쟁력 분석 | 이지연 |
2015-06 | 중국 소비자들의 문화적 근접성이 한국국가이미지와 패션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