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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Date | Title | Autho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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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09 | What Is the Best Predictor for L2 Attrition? | 이다미 |
2015-12 | 고쳐말하기와 학습자 반응의 관계: KSL 맥락에서의 시‧종단적 연구 | 이다미 |
2002-05 | 귀국자녀를 위한 한국어 교육 과정의 설계 및 평가 방식을 개발을 위한 연구 | 이다미 |
2005-08 | 부정적 피드백이 한국어 학습자의 주격과 목적격 조사 습득에 미치는 영향 | 이다미 |
2003-06 | 아동 담화에서 문중 -요의 양상과 기능 | 이다미 |
2006-06 | 유표성과 L2 수량 분류사 습득 | 이다미 |
2004-02 | 제2언어 습득: 내재적 언어능력 때문인가, 상호작용 때문인가? | 이다미 |
2000-12 | 제2언어습득: 이론과 문제점 | 이다미 |
2003-01 | 통사 처리 과정에서 한국어-영어 이중언어자의 뇌 활성화 | 이다미 |
2002-12 | 통사처리과정에서 한국어-영어 이중언어자의 뇌 활성화 | 이다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