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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6Perceptions of Presence as Antecedents to E-tail Shopping: An Extended Technology Acceptance Model이규혜
2019-12Powerful Leadership: An Analysis of Gendered Response to Fashion이규혜
2019-03Proposing value-based technology acceptance model: testing on paid mobile media service이규혜
2019-06RJCC 연구 키워드 네트워크 - 동시출현단어분석과 군집분석 -이규혜
2013-02Role of risk reduction strategies in shopping online for fashion products이규혜
2019-10Semantic Network Analysis of Gorpcore이규혜
2012-02Socially Responsible Labeling: The Impact of Hang Tags on Consumers' Attitudes and Patronage Intentions Toward an Apparel Brand이규혜
2016-06SPA 브랜드의 글로벌 가격 전략: 국민소득 및 빅맥지수와의 비교이규혜
2017-12Style has no age - Reconstructing age identity on Pinterest -이규혜
2016-02Supply chain management strategies for small fast fashion firms: The case of the Dongdaemun Fashion District in South Korea이규혜
2011-12Typology of Fashion Product Consumers: Application of Mixture-model Segmentation Analysis이규혜
2016-11Understanding students’ perceived benefits of international multicourse collaborative projects이규혜
2016-06The Use of Facebook in International Multi-course Collaborative Projects in Fashion Merchandising Curriculum이규혜
2020-04「겨울왕국2」의 콜라보레이션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 리뷰 - 의미 네트워크와 감성분석 -이규혜
2011-04구매자-사용자 불일치 상황에서의 자기일치성과 브랜드태도: 주부의 아동복 구매를 중심으로이규혜
2013-01구전행동에 따른 소비자 유형과 특성이규혜
2020-04국내 소비자의 일본 패션제품에 대한 정치적 소비 연구이규혜
2020-09국내 프로축구 팬들의 유니폼 소비 분석: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FC 이적 전후 비교이규혜
2015-12남녀소비자의 아웃도어웨어의 컬러선호도 및 컬러선택동기 요인에 대한 연구이규혜
2013-04남성 소비자가 근무 시 착용하는 의복에 대한 만족과 직업 만족도이규혜
2013-06남성 신세대 소비자의 자기우월감 성향과 의복추구가치가 브랜드 의식과 브랜드 행동에 미치는 영향이규혜
2018-04뉴 미디어 시대 패션소비자의 정보 탐색과 공유이규혜
2020-08뉴트로 패션의 의미 -개념화와 유형화-이규혜
2019-10대학생의 스마트 학습관리시스템 수용에 대한 연구 - 블랙보드 도입과 활용 -이규혜
2017-02독특성에 대한 욕구가 패션성향과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이규혜
2014-06리폼티셔츠를 통해 본 성역할 정체감에 따른 추구 디자인ㆍ감성 요소이규혜
2016-08모바일 마케팅의 유형화와 패션 어플리케이션 이용 동기이규혜
2013-01모바일 쇼핑동기와 패션애플리케이션 수용이규혜
2012-11브랜드-자기 일치성이 아동복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아동 이미지, 실제 이미지, 이상적 이미지를 중심으로이규혜
2020-06비정형 데이터 마이닝을 이용한 패션제품 개발 -업사이클링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중심으로-이규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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