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이규혜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85 to 94 of 94

Issue DateTitleAuthor(s)
2020-04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윤리적 패션 연구동향: 2009-2019 연구 네트워크 분석이규혜
2015-06파사드가 의류브랜드 점포이미지와 점포태도에 미치는 영향이규혜
2011-04패션 시장세분화를 위한 탐색적 연구이규혜
2019-09패션·뷰티 소비에서 비거니즘의 확산 - 의미네트워크분석 -이규혜
2011-06패션지향성, 목적지향적/체험적 쇼핑동기, 플로우 경험과 패션제품 구매행동이규혜
2020-06팬데믹 상황에서의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변화 분석 - 코로나19 확산의 영향 -이규혜
2015-03페이스북 쇼핑몰 환경에서 제시된 상품평 특성이 미치는 영향이규혜
2012-06페이스북쇼핑몰의 구전커뮤니케이션이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이규혜
2020-08할랄 인증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 트위터 텍스트 분석이규혜
2018-04혁신의 확산 혹은 혼란 - 스마트 의류 잠재적 채택자 관점 -이규혜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