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이규혜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62 to 91 of 94

Issue DateTitleAuthor(s)
2019-06애슬레저 웨어의 무역 네트워크 변화: 사회연결망 분석이규혜
2020-10영화 의상에 나타난 사회 계급의 표현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을 중심으로-이규혜
2016-12오프라인 점포에서 패션상품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이규혜
2013-06온라인 구매후기의 방향성과 평가내용이 패션상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이규혜
2014-03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커뮤니티 이용 동기가 지식 공유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이규혜
2020-08온라인 스타일링 게임 컨텐츠의 패션과 사용자 반응 - 한국전통복식 분석 -이규혜
2013-02온라인 의류쇼핑에서 서비스 실패 경험 후 쇼핑채널의 회복노력에 따른 채널만족도이규혜
2014-06온라인 커뮤니티에 나타난 의복 DIY(Do-It-Yoursek)의 동기이규혜
2019-04의류소비자의 사회책임 의식적 구매행동이규혜
2019-06의류점포유통에서 비주얼머천다이징 의식성의 매개적 역할이규혜
2013-05의류제품 소비자의 아날로그 감성 소비에 관한 연구이규혜
2019-04의류제품 크로스채널 소비행동 - 타제품군과의 비교-이규혜
2019-08의류학 연구 지적구조의 변화: RJCC 계량정보학적 인용분석이규혜
2019-12의미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세탁전문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이규혜
2013-08의복소비에 있어서의 양면적 태도와 강박구매이규혜
2015-06자기감시와 자기애가 제품관여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류와 화장품 제품군의 비교이규혜
2015-06자기이미지와 패션리더성향: 의복관여와 소비자 자신감을 중심으로이규혜
2011-06주부가 선호하는 아동복 브랜드의 이미지에 따른 구매 의도: 자기일치성과 행동의도모델을 중심으로이규혜
2011-04주부가 선호하는 아동복 브랜드의 이미지에 따른 구매행동 특성: 자기일치성과 행동의도모델을 중심으로이규혜
2017-02중국 소비자들의 한국 TV드라마 시청이 한국 패션제품 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드라마 등장인물과의 유사성과 국민이미지 역할을 중심으로이규혜
2016-06직장여성의 패션제품이미지 선호도가 브랜드이미지 중요도 및 광고요소 평가에 미치는 영향이규혜
2015-07체중조절행동과 온라인의류쇼핑에 대한 융합적 접근이규혜
2018-12친환경 의류지식과 의식이 친환경 의류소비에 미치는 영향이규혜
2020-04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윤리적 패션 연구동향: 2009-2019 연구 네트워크 분석이규혜
2015-06파사드가 의류브랜드 점포이미지와 점포태도에 미치는 영향이규혜
2011-04패션 시장세분화를 위한 탐색적 연구이규혜
2019-09패션·뷰티 소비에서 비거니즘의 확산 - 의미네트워크분석 -이규혜
2011-06패션지향성, 목적지향적/체험적 쇼핑동기, 플로우 경험과 패션제품 구매행동이규혜
2020-06팬데믹 상황에서의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변화 분석 - 코로나19 확산의 영향 -이규혜
2015-03페이스북 쇼핑몰 환경에서 제시된 상품평 특성이 미치는 영향이규혜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