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이경렬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9 to 38 of 38

Issue DateTitleAuthor(s)
2016-12스크린 유형과 광고주 업종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광고의 노출효과 비교연구 - 광고시청완료율(VTR)과 클릭완성률(CTR)을 중심으로 -이경렬
2015-11시간적 거리와 행동정체성 수준에 따른 광고메시지 유형별 효과에 관한 연구 : 공인영어시험 광고를 중심으로이경렬
2015-08온라인 구전정보의 일면/양면 방향성과 지각된 유용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regulatory focus)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17-12온라인 네이티브 동영상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지각된 신뢰성과 지각된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6-07온라인 불편광고와 이용자의 인식에 관한 연구이경렬
2007-12온라인 커뮤니티의 브랜드 자산 형성 과정에 대한 연구 :이용동기와 몰입과 브랜드 자산의 구조적 관계를 중심으로이경렬
2015-07온라인에서 광고와 정보의 구분을 어떻게 할 것인가?이경렬
2006-12웹사이트 플로팅광고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경렬
2007-09이메일광고 회피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수용자의 심리적 특성에 관한 연구: 이메일관여도, 이용동기와 충족도, 광고태도를 중심으로.이경렬
2015-12인스토어 미디어의 인게이지먼트 구성요소와 측정에 관한 실증적 연구이경렬
2017-06인터넷 기사가림형 팝업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지각된 침입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기사가 유발하는 감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경렬
2007-07인터넷 문맥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이경렬
2018-02인터넷 콘텐츠 맥락에서 유발된 감정이 콘텐츠 몰입을 매개하여 플로팅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경렬
2016-05정보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IPTV 양방향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연구이경렬
2017-11제품관여도 및 광고 크리에이티브 소구 방법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 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이경렬
2016-07종교에 따른 한류 콘텐츠 소비 분석과 전략적 활용 방안이경렬
2016-11체험마케팅의 세 가지 접근방법에 관한 이론적 고찰 및 연구동향이경렬
2006-10최고경영자(CEO)모델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모델의 유형 및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이경렬
2007-03텔레비전 매체스케줄의 효율성 분석에 관한 연구: ERPs개념을 중심으로이경렬
2007-12푸르지오 브랜드의 성과와 과제이경렬

BROWSE